‘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

올림픽 미리 체험하고 일생일대의 짜릿한 성화봉송 기회도 잡으세요!

  •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사 코카-콜라, 도심 및 캠퍼스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 진행
  • 코카-콜라,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올림픽 경험 제공 및 일생일대의 기회인 ‘성화봉송’ 주자 참여 유도 위해 이벤트 기획
  • 5월까지 서울∙경기 지역 도심 및 전국 캠퍼스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CokePLAY(코-크 플레이) 앱 통해 일정 확인 가능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월드 와이드 파트너사이자 90여년 간 올림픽을 후원해 온 코카-콜라가 소비자들을 위해 이색 올림픽 경험을 제공 중이다.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맞이해, 올림픽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 를 진행 중인 것.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와 함께한 역대 올림픽 성화 체험 및 일생일대의 기회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참여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짜릿함을 전하기 위해 각각 도심과 캠퍼스로 나뉘어져 오는 5월까지 진행된다. 서울 및 경기 지역 도심 일대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에 하남 스타필드 및 왕십리 비트플렉스 등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를 만날 수 있으며, 전국 20여 개 대학 캠퍼스에 직접 방문해서 진행되는 캠퍼스 투어는 평일 전국 각지 캠퍼스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짜릿한 즐거움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와 함께  성화봉송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는 것. 특별히 설치된 부스 안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를 들고 사진을 찍으면 서울, 평창, 경주, 인천 등의 지역이 배경으로 자동 합성되어 마치 성화봉송 주자가 돼 달리는 듯한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은 현장에서 즉시 자신의 휴대전화로 전송해 ‘CokePLAY(코-크 플레이)’ 앱을 통해 성화봉송 주자에도 응모할 수 있으며, 자신의 SNS로 공유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코카-콜라가 제작한 올림픽 기념 핀, 스페셜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에코백, 파우치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되는 ‘코카-콜라와 함께 도심에서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는 코카-콜라가 성화봉송 후원사로 참여하기 시작한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의 역대 올림픽 성화들을 전시해 올림픽별 다양한 성화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전국 캠퍼스 20여 곳을 돌며 대학생들에게 올림픽 경험을 전하는 ‘코카-콜라와 함께 캠퍼스에서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에서는 대학생으로 구성된 ‘코카-콜라 올림픽 앰버서더’가 직접 코카-콜라의 올림픽 역사 등을 알리며 젊고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하고 전국 각지 캠퍼스에 올림픽 성화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의 상세한 일정과 장소는 코카-콜라 성화봉송 주자 응모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 및 코카-콜라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월드 와이드 파트너로 활동하며 스포츠를 통한 짜릿한 도전과 행복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특히 코카-콜라는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 ‘평화’와 ‘스포츠 정신’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송 프로그램에 참여해온 것에 이어,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에서도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와 함께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성화봉송을 후원할 예정이다. (끝)

*CokePLAY(코-크플레이) 어플리케이션 소개

코카-콜라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CokePLAY(코-크 플레이)’ 앱을 공개하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코카-콜라 성화봉송 주자 모집을 시작했다.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CokePLAY(코-크 플레이)’는 접속하여 로그인 후 간편하게 ‘2018 평창동계올림픽 코카-콜라 성화봉송’ 주자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증강현실을 이용한 ‘성화봉송 가상체험’으로 실제 성화봉송 주자가 된 듯한 체험도 가능하다.

또, ‘CokePLAY(코-크 플레이)’ 앱에 대한 이용자들의 활동 및 참여도를 바탕으로 부여하는 ‘코-크 포인트’는 짜릿한 혜택을 제공한다. 성화봉송 주자 가상 체험(1일 1회 기준 최대 3 코-크 포인트), 코카-콜라 로고 스캔(1일 1회 기준 최대 1 코-크 포인트), 카카오톡 친구 초대(1일 1회 기준 최대 1 코-크 포인트), 출석체크(7일마다 1 코-크 포인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코-크 포인트는 추후 코카-콜라사의 음료에 응모 또는 교환이 가능하고,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미니 스피커, 모자, 티셔츠, 영화 관람권  등에 응모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코-크 포인트는 친구끼리 선물도 가능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서비스 종료시점인 2018년 2월 28일에 일괄 소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