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가 부른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 발표
  •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 ‘Taste the Feeling (이 맛, 이 느낌)’ 통해 올림픽으로 모두가 짜릿하게 하나되는 순간 표현
  • 오는 9일, 멜론·벅스뮤직·지니·소리바다·엠넷·네이버뮤직 등 8개 음원 플랫폼 통해 공개 예정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코카-콜라는 4인 4색의 매력적인 보컬로 사랑 받고 있는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와 협업한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를 발표한다.

이번에 마마무가 부른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는 1988 서울올림픽 이후 30년 만에 열리는 올림픽이자 국내 첫 동계올림픽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됐다.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는 짜릿하고 상쾌한 코카-콜라와 함께 평창동계올림픽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순간을 담은 내용으로, 지난해 선보인 글로벌 코카-콜라 브랜드 주제곡인 ‘Taste the Feeling’을 한국어로 번안하고 파워풀한  보컬을 가진 마마무의 개성을 담아 편곡해 2018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로 선보인 것.

특히, 마마무 만의 독특한 화음과 개성이 잘 드러난 "No one can stop 멈출 수 없는 feeling 놓치고 싶지 않은 이 맛, 이 느낌”이라는 부분에서는 마마무 만의 독특한 화음과 개성이 잘 드러남은 물론, 코카-콜라의 짜릿한 ‘이 맛, 이 느낌’과 올림픽으로 하나되는 순간을 짜릿하게 잘 표현했다.

마마무가 부른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주제가 ‘이 맛, 이 느낌’은 11월 9일 멜론, 벅스뮤직, 지니, 소리바다, 엠넷, 네이버뮤직, 몽키3뮤직, 올레뮤직 등 8개 음원 플랫폼을 통해 무료로 공개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마마무의 멤버가 다 함께 만들어내는 짜릿한 화음과 특유의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는 코카-콜라가 이번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맞이해 표현하고자 하는 ‘평창올림픽과 하나되는 순간’을 가장 잘 전달한다”라고 마마무와의 협업 이유를 밝히며, “코카-콜라는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해 마마무와 협업한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는 물론, 다양한 올림픽 체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평생 잊지못할 짜릿한 올림픽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는 ‘평화’와 ‘스포츠 정신’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송 프로그램에 참여해 오고 있다. 이번 2018 평창동계올림픽 또한 성화봉송에 참여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펼치는 것은 물론,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로 새롭게 편곡해 선보이는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소비자에게 가장 짜릿한 올림픽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