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출시

-전해질 시스템(ION4)에 비타민 B 함유-

  •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와 대표팀 선수들의 선전 기원하는 염원 담아 
  • 동계올림픽 대표 종목 봅슬레이, 스케이트, 스키 일러스트 담은 패키지 3종 출시
  • 기존 파워에이드 전해질 시스템(ION4)에 비타민 B 추가 함유

[사진제공: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마시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선수들 함께 응원해요!

코카-콜라사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오는 2018년 2월 9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 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특별 제작됐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기존 파워에이드 전해질 시스템(ION4)에 비타민 B를 추가한 것이 특징. 이에 땀 배출로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의 전해질 및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3(나이아신) 등 비타민 B를 보충해준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마운틴 블라스트’, `골드러쉬’와 지난 달 선보인 신제품 `마이티 포스’, 총 3가지 제품에 봅슬레이, 스케이트, 스키 등 3개 종목 선수들이 운동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각각 담았다. 

파워에이드의 ‘마운틴 블라스트’에는 봅슬레이 선수가 스피디하게 질주하는 모습, 황금빛 파워를 담은 산뜻한 망고향의 ‘골드 러쉬’에는 스케이트 선수가 달리는 모습, ‘마이티 포스’에는 역동적인 스키 선수의 모습이 각각 형상화 됐다. 또한, 파워에이드의 대표 제품인 ‘마운틴 블라스트’의 경우, 소그룹이 즐기기 좋은 900ml 페트 제품을 출시해 사용자 선택을 다양화 했다.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240㎖ 캔, 600㎖ PET, 1.5L PET로 출시되며, 기존과 동일하게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 등의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은 우리나라에서 처음 열리는 동계 올림픽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 지난 1992년부터 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로 함께해 온 파워에이드는 올림픽을 앞두고 영광의 순간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을 수많은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파워에이드는 그 동안 각종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의 공식 음료로서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올해는 평창 올림픽을 앞두고 ‘파워의 끝에서 파워는 시작된다’는 슬로건 아래 봅슬레이 국가대표 원윤종 서영우 선수를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