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인생은 매일매일 꿈을 향해 나아가는 하나의 여정이다. 꿈을 향한 여정은 설레고 즐겁지만, 지치고 힘든 순간도 찾아오기 마련이다. 그때 우리는 누군가와 수다를 떨면서 힘을 얻기도 하고, 드라이브를 하거나 어디론가 훌쩍 여행을 떠나기도 한다. 그래서 2017년 11월, 코카-콜라 저니 카풀이 탄생했다! 

"코카-콜라가 직접 사람들의 꿈을 응원하고,

짜릿하게 기분 전환을 시켜줄 순 없을까?

그게 우리가 잘 하는 일이잖아?!"

 

저니 카풀은 다양한 생각을 가진, 각양각색의 사람들과 함께 신나고 짜릿한 여정을 떠난다. 재미있는 사실은 우리들의 인생이 각본 없는 드라마이듯, 저니 카풀에도 대본이 없다는 것이다. 잘 짜인 스케줄대로, 각본대로 움직이는 삶은 존재하지도 않을뿐더러, 재미도 없다. 하지만 저니 카풀은 하고 싶은 대로, 발길 닿는 대로, 내키는 대로 떠나는 ‘자유여행’에 가깝다. 특별한 목적지 없이 여정 그 자체를 즐겨도 되고, 갑자기 생각난 곳으로 목적지를 바꿔도 된다. 모든 것은 저니 카 안에서 자유롭게 이뤄진다. 

그래서 매회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톡톡 튀는 에피소드들이 기다리고 있다. 그 속엔 즐거움이 있고, 예상치 못한 재미도 있으며, 진솔함과 감동도 있다. 저니 카에 타는 사람도, 그것을 보는 사람도 ‘오늘 어떤 이야기를 할까?’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함께 할 수 있는 이유다.

저니 카의 드라이버는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는 개그우먼 김신영이 맡아, 유쾌한 에너지로 게스트들의 여정에 힘을 실어준다. 초대 게스트로는 아이돌에서 아티스트로 새로운 길을 걸어가고 있는 가수 정진운, 국내 최초 흑인 혼혈 모델이자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2017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30인'으로 선정된 17세 소년 한현민 등이 함께 한다. 그동안 몰랐던 그들의 반전 넘치는 매력을 코카-콜라 저니 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앞으로 셀럽, 스포츠 선수, 오피니언 리더 등 코카-콜라와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온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초대될 예정이다. 이 즐거운 여정에 쉐보레 트랙스도 함께 힘을 보탰다.



저니 카풀과 함께 떠나는 짜릿한~ 여정! 준비됐다면, 지금부터 함께 떠나자!

▶ 저니 카풀 1편 – ‘소통왕’ 정진운 편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