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갤러리

[우린 탁 쏴 마치 코카-콜라지! 1탄] 코카-콜라 X 방탄소년단 화보 독점 공개

‘방탄소년단’과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의 공통점은? 보기만 해도 에너지 넘치고 짜릿하다는 것! 그리고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 (이 정도면 우리 만남은 수학의 공식, 종교의 율법, 우주의 섭리?!) 코카-콜라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및 여름 캠페인 모델로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 이번에 진행된 지면 광고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특별하게 즐긴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촬영 현장에서 코카-콜라를 닮은 짜릿한 웃음과 밝은 에너지, 파워풀한 포즈를 선보이며 “역시 방탄소년단!”을 외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와 함께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신나게 응원하는 방탄소년단! 올여름 뜨거운 활약을 예고한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심장을 부여잡고

더 읽어보기

짜릿한 인터뷰: 상쾌함이 쏟아진다! 스프라이트 새 모델 블랙핑크(BLACKPINK)

By: |

이.. 이렇게 상쾌한 건 반칙 아냐? 보기만 해도 상쾌함이 쏟아지는 블랙핑크(BLACKPINK)가 2018 스프라이트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돌아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프라이트 광고에서 블랙핑크는 상쾌함이 가득한 ‘스프라이트 아일랜드’에서 스프라이트를 마시며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부터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 촬영 현장을 신나게 즐기는 모습까지 보기만 해도 가슴속까지 상쾌해지는 장면들을 선보였다.   이후 코카-콜라 저니와 가진 단독 인터뷰에서 광고 촬영 소감을 비롯해 멤버들의 숨겨진 반전 매력, 블랙핑크가 추천하는 여름 휴양지, 사진 잘 찍는 노하우 등을 소개했다. 스프라이트 모델로 캐스팅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애교 넘치는 표정으로 설명하며, 촬영장을 초토화(?) 시키기도 했다.   또한 최근 새 앨범 녹음을 마치고 컴백을 앞둔 소감을 이야기하며 근황을 전하는 한편, 팬들을

더 읽어보기

우승해도 진품 트로피를 가질 수 없다? FIFA 월드컵 트로피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16가지

By: |

올해 FIFA 월드컵 트로피를 들어 올릴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가!?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이 다가오면서, 누가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데 트로피 자체만 두고 봐도 상당히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많다는 사실! 총 16가지로 정리해봤다.   1. 18k 금으로 만들어졌다. FIFA 월드컵 트로피는 높이 36cm, 총 무게 6.175kg이며, 18캐럿 금 5kg으로 제작됐다. 초록색 부분은 공작석으로 만들어졌다.    2. 트로피는 두 사람이 지구를 들어 올린 모습을 나타낸다. 월드컵 트로피는 두 명의 축구 선수가 승리의 순간을 만끽하며, 지구를 들어 올리고 있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월드컵이 전 세계인이 즐기는 최대의 스포츠 축제임을 트로피를 통해 느낄 수 있다.   3. 트로피 하단에 우승국 이름이 적혀있다. 매 대회마다 우승국

더 읽어보기

[코카-콜라를 만든 사람들 제1편] 존 펨버턴(John Pemberton) 박사와 코카-콜라 탄생의 비밀

By: |

5월 8일. 오늘은 코카-콜라가 탄생한지 132주년이 되는 날이다. 음료수가 만들어지고 130여 년의 시간이 흐르는 동안 한결같이 사랑을 받는 일이란 결코 쉽지 않을 것이다. 코카-콜라가 1886년 처음 탄생한 뒤 현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로 거듭나기까지는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있었다. 그중에서도 제일 처음 코카-콜라를 발명했던 존 펨버턴(John Pemberton) 박사의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다.    코카-콜라를 처음 만든 사람은 약사!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약사로 일했던 존 펨버턴은 자신의 연구실에서 여러 가지 약재들을 배합해서 이것저것 만들어 보는 게 취미였다. 코카-콜라가 탄생한 그날 역시 연구실에서 이런저런 배합을 시도하는 중이었다. 코카-콜라가 만들어지던 당시의 미국은 남북 전쟁이 끝나고 사회적으로 혼란스러운 시기를 겪고 있었다.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받는

더 읽어보기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나타난 코카-콜라 비행기의 정체는?

By: |

4년에 한 번. 전 세계 축구팬들이 밤잠을 설치며 열광하는 ‘그날’이 다가왔다. 오는 6월 14일부터 한 달간 러시아에서 열리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이야기다. 월드컵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9개월째 전 세계를 돌아다니고 있는 코카-콜라 비행기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도대체, 왜!? 코카-콜라는 월드컵을 앞두고 비행기를 띄우고 있는 것일까?   전 세계인들의 축제,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 코카-콜라 비행기의 비밀은 월드컵 공식 사전 프로그램인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FIFA World Cup™ Trophy Tour)’ 속에 숨어있다. 트로피 투어는 전 세계 축구팬들이 월드컵 진품 트로피를 직접 눈앞에서 보며 월드컵 성공을 기원하고 감동을 나누는 행사로,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함께 즐길 수 있다. FIFA 월드컵의 오랜

더 읽어보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코-크 덕후들을 위한 ‘소확행’ 실천법!

By: |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일명 ‘소확행(小確幸)’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고 있다. 소확행은 일본 소설가 무라카미 하루키가 처음 사용한 단어로, 갓 구운 따뜻한 빵을 손으로 찢어서 먹을 때, 서랍 속에 정갈하게 정리되어 있는 속옷을 볼 때, 부스럭 소리를 내며 이불 속으로 들어오는 고양이의 감촉을 느낄 때처럼 일상에서 얻는 작은 행복과 기쁨을 이야기한다. 마찬가지로, 코카-콜라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일상에도 소확행은 존재한다.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짜릿한 코카-콜라 한 잔을 마시며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는 특별한 시간, 구하기 어렵다는 코카-콜라 한정판 패키지를 득템한 순간, 코카-콜라가 그려진 예쁜 소품을 샀을 때, 경치 좋은 바다에 앉아 콜라를 마시며 휴가를 즐길 때, 생각지도 못한 순간 공짜 코카-콜라를 득템했을 때가 그렇다. 최근 리뉴얼한 코-크 플레이(CokePLAY) 앱도 잘 활용해보면,

더 읽어보기

마블 덕후들은 주목!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것만은 알고 보자!

By: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 이하 어벤져스3)’가 4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마블 팬들이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마블 팬이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또 한 가지 소식! 슈퍼 히어로 집단 ‘어벤져스’가 그려진 씨그램이 한정판으로 출시됐다는 사실! (두근두근) 마지막까지 톡 쏘는 강한 상쾌함이 매력적인 ‘씨그램’과 속이 뻥 뚫리는 화려한 액션의 ‘어벤져스 히어로’들은 어딘지 모르게 닮아있다. 닥터 스트레인지,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헐크, 블랙 팬서까지 다섯 명의 어벤져스 히어로가 씨그램과 만나 강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강한 상쾌함을 뿜어내는 어벤져스 히어로! 다섯 캐릭터들의 관전 포인트 그렇다면 이 다섯 명의 히어로들에 대해 우리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부분은 무엇일까? 알고 보면 더 재미있을 다섯 가지 포인트를 간단히 정리해봤다.   #

더 읽어보기

코카-콜라를 입고, 신고, 바른다? 패션이 된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그려진 티셔츠, 모자, 가방 등 길을 걷다 보면 꼭 한 번쯤은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코카-콜라를 만나게 된다. 언제 어디서든 손만 뻗으면 닿을 수 있는 ‘일상적 존재’인 코카-콜라가 패션의 영역에 들어온 것은 어찌 보면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다.  콜라가 패션이 되고, 패션이 콜라가 된 콜라보레이션 사례! 함께 런웨이를 떠나볼까?    Coca-Cola x 더페이스샵 (2018) 코카-콜라가 파우치 속으로 들어왔다! 지난 3월 선보인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은 코카-콜라 특유의 짜릿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트렌디하고 젊은 감각의 더페이스샵과 만나, 소장가치 200%! 더욱 갖고 싶은 패키지로 거듭났다. 파우치 안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케이스 디자인부터 코카-콜라를 쏙 빼닮은 색조 제품까지! 출시하자마자 코덕(코카-콜라 덕후 + 코스메틱 덕후)들의

더 읽어보기

오늘은 내가 코카-콜라 모델? 벚꽃놀이 가서 인생샷 남기는 촬영팁

By: |

코카-콜라를 마시며 벚꽃을 감상하기 좋은 계절이 왔다. 아름다운 풍경을 눈에만 담을 게 아니라, 풍경 속 주인공이 되어 ‘인생 사진’을 남겨보면 어떨까. 그래서 코카-콜라 저니 취재팀이 직접 서울 벚꽃 명소 일대를 돌며, 코카-콜라와 함께 벚꽃놀이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사진 속에 담았다. 아직까지 인생 사진을 못 건졌다면, 아래 사진들을 참고해 이번 주말에 시도해보기 바란다.   * 본 사진은 대학 캠퍼스, 삼청동 일대에서 만난 분들과 함께 촬영한 것입니다. 본지를 빌어 촬영에 협조해주신 신소연, 유해준, 이지수, 정우찬, 김나래, 최소현, 김지성, 유채수, 김성태, 김호근, 김윤서, 이다영, 이기환, 조서림, 나성균, 안지은, Wang wan-ting, Ya-chu chen 님께 감사드립니다.   1. 건널목을 활용하자 신소연, 유해준 (대학생) 벚꽃 인생샷은 ‘분위기’가

더 읽어보기

조지아 숙성커피를 시작하다,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3종 출시

By: |

코카-콜라의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 숙성 커피 열매로 만든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신제품 3종 720시간 에이징 커피 열매 사용, 숙성 커피 특유의 깊고 풍부한 향과 맛 담아내 우든 박스 콘셉트 적용, 빈티지하면서도 품격있는 패키지 눈길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가 숙성 커피 열매로 특유의 깊은 맛과 향을 담아낸 숙성 캔커피로 새롭게 태어난다.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살린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는 720시간(30일) 숙성한 커피 열매를 사용한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커피는 향이다’를 꾸준히 강조해온 조지아 고티카가 새롭게 선보이는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는 에이징 커피 열매를 사용해 숙성 커피 특유의 깊고 풍부한 커피 아로마를 담아냈다.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는 ‘조지아

더 읽어보기

Coca-Cola On Social

Followers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