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갤러리

[이런 콜라 봤어? ⑩] 인스타's 픽! 코카-콜라 뮤직 콜라보 에디션

By: |

코카-콜라와 음악의 짜릿한 케미!   흥이 넘치는 순간, 함께 해야 할 두 가지가 있다면 단언컨대 바로 음악과 코카-콜라일 것이다. 코카-콜라는 그동안 뮤직과 관련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들을 출시해왔다. 때로는 음악 그 자체가 주는 즐거움을 표현했으며, 우드스톡 페스티벌 등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을 상징하는 보틀을 만들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아비치(Avicii), 다프트 펑크 (Daft Punk) 등 다양한 DJ, 뮤지션들의 열정을 표현하는 에디션을 제작하기도 했다. 들고만 있어도 흥이 넘치고, 어깨춤이 절로 춰지는 코카-콜라 뮤직 콜라보 에디션! 인스타그램에서 찾았다.   * 개인이 올린 인스타그램 포스팅은 모두 동의를 받아 게재한 것입니다. 본지를 빌어 협조해주신 aluminum_bottles_world, hung_coke, hsk_7777, cocacola_istanbul,

더 읽어보기

여기 가봤어? 직장인들을 위한 도심 속 코카-콜라 카페!

By: |

직장인들의 나른한 오후를 깨우러 커피 코카-콜라가 간다!   코카-콜라와 커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 출시를 기념해, 도심 속 ‘코-크 카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코-크 카페는 따뜻해진 날씨에 쉽게 나른함을 느끼는 직장인들에게 짜릿한 리프레시 타임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크 카페는 광화문, 여의도, 강남역, 판교 등 직장인들이 밀집한 수도권 오피스 구역에서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커피 코카-콜라를 무료로 증정한다. 흥이 좀 넘치는 사람들이라면, 이곳 댄스 크루들과 함께 박보검의 털업 댄스를 함께 춰보자. 커피 코카-콜라와 즐거움을 얻고, 업무 스트레스는 한 캔에 날려버릴 수 있다. 벌써부터 인스타그램에는 #커피코카콜라 #코크카페 태그로 인증 영상들이 속속들이 올라오고 있다. 길 가다가 심심해서 털업 댄스, 사무실에서 부장님

더 읽어보기

과일과 코카-콜라의 조합! 여름맞이 코-크 레시피 1탄

By: |

"올 여름,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좀 더 색다르게 즐길 순 없을까?”   코카-콜라 오스트레일리아(Coca-Cola Australia)에서 믹솔로지스트(Mixologist)*인 티아고 폴리티(Thiago Politi)에게 의뢰해 새롭게 개발한 코카-콜라 여름 레시피! 한국 코카-콜라 저니에서 이번 달부터 총 네 차례에 걸쳐 소개한다. 첫 번째 편은 바로 ‘과일’이다. 망고, 키위, 청포도를 활용해 주스, 슬러시, 에이드로 만들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박한 조합을 기대하시라(!) * 믹솔로지스트: Mix(혼합하다)와 Ologist(학자)라는 두 단어의 합성어로 새로운 칵테일을 만드는 칵테일 분야의 예술가를 일컫는 말이다.   키위 딸기 코-크치노   코카-콜라 슬러시와 키위 슬러시의 만남! 마무리는 딸기 아이스크림으로 달달하게~! 톡 쏘는 짜릿함과

더 읽어보기

코카-콜라와 타미 진스의 만남, 뉴트로 패션 스타일 제안!

By: |

팝 컬쳐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 코카-콜라와 타미 진스가 뉴트로(Newtro) 스타일의 ‘타미 진스 코카-콜라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1986년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가 디자인한 최초의 오리지널 코카-콜라 의류 컬렉션에 현대적인 트렌디함을 더한 것이 특징. 요즘 핫한 스타들이 더욱 사랑하는 패션이기도 한 뉴트로 룩답게 오마이걸 유아, 모모랜드 연우, 헤이즈 등 많은 셀럽들이 입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뉴트로 감성, 강렬한 컬러 포인트, 클래식한 로고 타이포가 코카-콜라의 짜릿한 매력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로열 블루, 레드, 화이트, 스카이 블루 등 톡톡 튀는 컬러가 인상적인 스웨트 셔츠, 티셔츠, 반바지, 스포츠 재킷, 아이코닉한 럭비 셔츠, 오버 사이즈 후디 등으로 구성된 컬렉션! 어떻게 하면 더 힙하게, 멋스럽게 입을 수 있을까? 코카-콜라와 타미 진스의 만남,

더 읽어보기

코카-콜라 탄생 133주년! 꼭 읽어봐야 할 스토리 10가지

By: |

2019년 5월 8일은 코카-콜라가 탄생한지 133주년이 되는 날이다. 코카-콜라는 어디서, 어떻게 탄생했을까? 또 코카-콜라의 아이코닉한 레드 컬러와 보틀 등 브랜드 자산은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작은 약국에서 시작해 전 세계 200여개 국에서 총 500여 개 이상의 브랜드, 4,100여 가지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종합음료회사로 성장하기까지. 그 속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모아봤다. * 타이틀을 클릭하면, 각각의 스토리로 연결된다.   코카-콜라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존 펨버턴’ 박사와 코카-콜라 탄생의 비밀  마케팅의 귀재, 코카-콜라 회사를 만든 ‘아사 캔들러’ 코카-콜라를 60년간 이끈 CEO, 로버트 우드러프의 리더십 1급 기밀! 코카-콜라 제조법에 담긴 비밀은? 빨간색은 어떻게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컬러가 됐을까? 코카-콜라 병은 어떻게

더 읽어보기

스윗한 헤니와의 휴일! 나래의 브루브루한 날에~♬ (feat. 조지아 크래프트)

By: |

브루브루♥ 마침내 그녀의 날이 왔다(!)   헤니와 함께 하는 행복한 날에~ 설레는 나래~   박나래와 다니엘 헤니가 조지아 크래프트 디지털 영상 촬영을 위해 만났다. MBC ‘나 혼자 산다’로 인연을 맺은 박나래와 다니엘 헤니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조지아 크래프트’를 통해 다시 한 번 극강의 케미를 선보였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브루의 풍부함에 콜드브루의 깔끔함을 담아낸 듀얼브루 커피로 두 가지 매력을 다 담았다. 박나래와 다니엘 헤니는 이번 영상을 통해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두 사람만의 듀얼케미를 뽐냈다. 특히 박나래는 헤니와 함께 영상을 찍게 된 것이 ‘헤니의 PICK’이었을 거라고 장담하며(?),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 헤니와 단 둘이 영상을 찍게 돼 주변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박나래에게 제작진은 “백허그, 손등 키스, 머리 쓰담쓰담”을 받아내라는

더 읽어보기

스프라이트는 왜 초록색일까? 브랜드 컬러에 담긴 비밀

By: |

각 브랜드마다 고유의 컬러가 있다. ‘코카-콜라’ 하면 빨간색을, ‘환타’는 주황색을, ‘스프라이트’ 는 초록색을 떠올린다. 스프라이트는 1961년 출시부터 지금까지 초록색을 써왔다. 판매 현장, 자판기, 제품 패키지, 광고 등에 지속적으로 초록색을 사용함으로써 꾸준히 브랜드 자산을 쌓아왔다. 그 결과 사람들은 이제 초록색을 보면 자연스럽게 스프라이트를 떠올리게 됐다. 컬러 포지셔닝을 잘 한 브랜드는 소비자 마음 깊숙한 곳에 자리하며 교감의 거리를 좁힌다. 빨간색으로 깔맞춤을 하고 온 친구에게 “오늘 패션이 콜라 같다?”라고 말하며 코카-콜라를 떠올린다. 초록색으로 꾸며진 스프라이트 여름 페스티벌에 참여했던 사람들은 즐거운 경험과 함께 스프라이트를 기억한다. 브랜드 고유의 컬러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마트에서 음료를 고를 때 멀리서 색깔만 보고도

더 읽어보기

세상 모든 코카-콜라를 리뷰하는 그날까지! 마시즘 김신철 에디터

By: |

그의 글을 한 번도 안 읽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읽어본 사람은 없다. 톡 쏜다. 재밌다. 자꾸 보고 싶다. 마치 코카-콜라 같은 매력이 있다. 음료 전문 미디어 ‘마시즘’을 처음 접한 건 약 2년 전. 인터넷에 떠도는 심상치 않은 음료 리뷰 글을 보면서부터다. 남다른 필력과 드립력, 코카-콜라 덕력까지 갖춘 그의 정체가 궁금해서 견딜 수가 없었다. 그러다 1년 전, 마시즘에 은밀히 만남을 요청했고 한 가지 프로젝트를 제안했다. 전 세계 20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코카-콜라의 다양한 음료를 구해올 테니, 마시즘만의 색깔로 리뷰해 달라는 제안이었다. 그때부터 마시즘은 그동안 쌓아왔던 덕력을 마음껏 펼치며, 코카-콜라 바닐라, 코카-콜라 라즈베리, 지코(ZICO) 등 다양한 음료들을 리뷰해왔다. 오늘은 마시즘의 글을 읽으며, 비슷한 궁금증을 가졌을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다. 도대체 이 사람,

더 읽어보기

[이런 콜라 봤어? ⑨] 인스타's 픽! 코카-콜라 벚꽃 에디션과 함께 즐기는 봄!

당신의 봄은 어떤가요?   봄이 오고 벚꽃이 피니, 저마다 벚꽃을 즐기기 바쁘다. 누군가는 벚꽃놀이에서, 누군가는 사무실에서, 누군가는 집에서. 즐기는 방식도, 장소도 다르지만 이런들 어떠하고 저런들 어떠하리! 그저 편안하게, 재미있게 즐기면 그만인 것을! 화사한 봄은 음료 패키지에도 들어와 우리 마음을 벚꽃으로 물들이고 있다. 올해 출시된 코카-콜라 벚꽃 디자인 에디션과 미닛메이드 플라워 벚꽃&사과가 그렇다. 코카-콜라 벚꽃 에디션은 화사한 핑크와 보랏빛 배경에 흩날리는 벚꽃의 아름다움을 표현했고, 미닛메이드 벚꽃&사과는 실제 벚꽃 추출물이 블렌딩되어 우리의 오감을 상큼함으로 꽃피우고 있다. 사람들은 실제 이 음료와 함께 어떻게 봄을 만끽했을까?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봤다.   * 개인이 올린 인스타그램 포스팅은 모두 동의를 받아 게재한 것입니다. 본지를 빌어 협조해주신

더 읽어보기

자판기의 혁명! 200가지 음료를 뽑아 마실 수 있는 코카-콜라 프리스타일 머신!

By: |

최고의 기술 혁신에 선정된 코카-콜라 프리스타일 머신   일반적으로 자판기라고 하면 연상되는 이미지가 있다. 10여 가지 제품이 진열되어 있고, 버튼을 누르면 음료가 나오는 장면일 것이다. 하지만 2009년 출시 후 혁신을 거듭해오고 있는 코카-콜라 프리스타일 머신을 보면, 지금까지 자판기에 대해 가지고 있던 고정관념이 완전히 무너질 것이다. 무려 200여 가지 음료 옵션을 제공해, 원하는 대로 음료를 믹스해서 마실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업그레이드된 ‘코카-콜라 프리스타일 머신 9100’의 경우, 미국 음료 시장 조사업체인 베버리지 다이제스트(Beverage Digest)가 뽑은 “2018년 최고의 기술 혁신(Best Technology Innovation 2018)”에 선정됐으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Industry Forum) 와 굿 디자인상(Good Design

더 읽어보기

Coca-Cola On Social

Followers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