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먹는샘물

코카-콜라사 ’강원평창수’, 피겨퀸 김연아 모델 발탁

  • 동계올림픽 정신을 상징하는 김연아와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먹는샘물                 ‘강원평창수’의 시너지 효과 기대 
  • 코카-콜라사 ‘강원평창수’, 7월 중 ‘물의 원칙을 지키다’ 광고 캠페인 실시

[사진: 코카-콜라사 ‘강원 평창수’ 6년 연속 광고모델로 선정된 김연아]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먹는샘물로 선정된 코카-콜라사의 ‘강원평창수’가 피겨퀸 김연아를 6년 연속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금메달,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인 김연아는 동계올림픽의 상징적인 존재로 ‘강원평창수’ 광고모델로서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  

특히 김연아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먹는샘물 ‘강원평창수’와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연아는 지난 5년 간 60만평의 국유림으로 둘러싸인 청정지역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에서 취수한 ‘강원평창수’의 정직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알리고 국내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해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동계올림픽 정신을 상징하는 김연아는 ‘강원평창수’가 추구하는 제품 브랜드 철학과 이미지에 가장 부합하는 인물이기 때문에 6년 연속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하고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김연아와 ‘강원평창수’의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7월 말부터 ‘평창수, 물의 원칙을 지키다’를 주제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먹는샘물 ‘강원평창수’를 적극 알리기 위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로고가 적용된 ‘강원평창수’의 새로운 제품 패키지도 8월 초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