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만 마시니? 패션을 마신다!’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 출시

  • 강원도 철원의 천연 광천수를 담은 맑고 깨끗한 물에 독창적인 패키지 디자인
  • 동양 미인도의 재해석 통해 탄생된 패키지 디자인, 순수하면서도 프리미엄한 이미지 강조
  •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물 하나에도 특별함 추구하는 젊은 세대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

마시는 물 하나를 통해서도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워터 제품이 나왔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소장욕구를 자극함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고 싶은 마음이 드는 패셔너블한 워터 제품이다.

코카-콜라사의 씨그램은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워터 제품인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은 강원도 철원의 천연 광천수로 만든 맑고 깨끗한 워터 제품이다. 특히 마시는 물도 나만의 특별함과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의 취향에 맞춘 독창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서태지∙다이나믹듀오 등 아티스트들의 앨범 커버를 담당하며 엔터테인먼트 영역에서의 독창적인 아트웍을 선보인 바 있는 아트디렉터 김대홍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됐다. 동양의 미인도를 서구적으로 재해석한 유니크한 디자인을 통해 씨그램 미네랄워터의 순수하면서도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 ‘모든 사람은 아름답다’를 모티브로 내면의 아름다움과 진정한 자신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패키지는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500ml PET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전국 백화점,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000원(편의점 기준)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들고 다니는 물병조차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여기는 젊은 세대의 취향에 맞춰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독특한 디자인의 워터인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맑고 깨끗한 물과 씨그램 미네랄워터만의 보기만해도 상상력을 자극하는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이 나만의 특별한 물을 찾는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씨그램은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이 특징인 깨끗한 맛의 탄산수 ‘씨그램 플레인’과 천연과일향으로 탄산의 상쾌함을 더한 ‘씨그램’(천연 라임향 함유), ‘씨그램 리프레시’(천연 레몬향 함유) , ‘씨그램 딜라이트’(천연 자몽향 함유)’ 등 4종의 스파클링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탄산수 시장을 공략해 왔다. 또한, 새롭게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을  출시 하며, 국내에서 ‘씨그램’ 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