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쉬 랩퍼 윤미래와 핫한 아이돌 육성재, 스프라이트로 상쾌하게 통한다!

스프라이트, ‘트렌디 뮤지션’ 윤미래∙육성재 모델 동반 발탁

  • 스프라이트, 트렌디한 음악적 활동을 추구하는 뮤지션 윤미래와 육성재 모델 낙점
  • 핫 아이돌∙카리스마 여성 랩퍼의 이색 만남!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으로 통한다’ 메시지 전달
  •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 트렌디한 소통법 담은 TV 광고, 5월 온에어

트렌디한 음악 활동을 추구하는 뮤지션 윤미래와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가 무덥고 답답한 순간을 상쾌함으로 날리는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로 만났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올 여름 답답한 순간을 상쾌하게 날려줄광고 모델로 트렌디한 뮤지션 윤미래, 육성재를 동반 발탁한다고 밝혔다. (**출처: CANADEAN / 2015년 글로벌 판매량 / 사이다: Sweetened, clear sparkling soft drinks의 국내 명칭)

육성재는 춤, 노래, 연기력까지 갖춰 무대와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상쾌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으로 젊은 세대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대세 아이돌이다. 또한, 윤미래는 독보적인 음색과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로 걸크러쉬한 모습을 보여주는 인기 여성 래퍼로서 ‘뮤지션들의 뮤지션’이라 불릴 정도로 가요계 선후배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프라이트는 걸크러쉬 랩퍼와 핫한 남자 아이돌의 만남이라는 의외의 조합 속에서 이들이 음악과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으로 함께하는 모습을 통해, 무덥고 답답한 순간 스프라이트로 누구나 상쾌하게 통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전혀 예상치 못한 두 사람의 짜릿한 조합과 이들이 만들어나갈 상쾌한 케미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해 설현의 쿨섹시한 스프라이트 돌직구와 사이다 멘트로 젊은 세대들의 뜨거운 공감을 얻은 스프라이트는 올해 서로 다른 매력의 육성재, 윤미래가 음악과 스프라이트로 통하는 모습을 통해 한 마디 말보다 경험과 느낌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트렌디한 소통법을 선보여 또 한 번 여름을 들썩일 상쾌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매년 핫한 남녀 모델들과 함께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한 순간을 선사해온 스프라이트가 올해는 각자 세대나 음악적 영역이 다른 육성재와 윤미래를 모델로 발탁해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으로 모두가 함께 통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 걸크러쉬 랩퍼인 윤미래와 핫한 남자 아이돌인 육성재가 만나서 펼칠 이색적이고 상쾌한 광고 모델 활동 기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육성재, 윤미래가 모델로 활동하게 되는 ‘스프라이트’는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로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청량감과 상쾌한 향이 특징인 음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