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섬유가 풍부한 깔끔한 차로 마음의 걱정을 내려놓으세요! 
  • 직접 우려낸 녹차, 우롱차, 홍차를 조화롭게 배합한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 출시
  •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 함유로 식후 깔끔한 마무리에 도움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호응 기대

 

식후비법은 바로 W차?  

코카-콜라가 녹차, 우롱차, 홍차와 식이섬유가 함유된 새로운 차 음료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를 선보인다.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는 차 음료 시장의 성장에 따라 차 음료의 원료 역시 다양화되면서 새로운 맛의 차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직접 우려낸 녹차, 우롱차, 홍차 등 총 세 가지의 차를 조화롭게 섞어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맛의 차 음료다.

특히, W차는 식이섬유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식사 후 깔끔한 마무리에 도움을 준다.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는 내용물이 비춰 보이는 투명한 용기에 ‘식사 후 깔끔하게’라는 문구와 식이섬유 함유량 등이 담긴 깔끔한 흰색 라벨을 적용해 식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살렸다.

500ml PET 1종으로 출시되며, 편의점 및 식품점, 마트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700원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꼼꼼하게 자신의 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차 시장은 계속 성장하고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차 음료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직접 우려낸 3가지 차의 깔끔함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식사 후 가볍게 즐기기 좋은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