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경기 중 갈증을 해소하고, 빠르게 에너지를 충전시키고자 할 때 마시는 음료는 무엇일까. 정답은 ‘파워에이드’다. 과거부터 그랬고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그렇다.

코카-콜라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는 10월 5일, 다시 한번 KFA와 손을 잡았다. 2023년까지 KFA의 공식 파트너십을 이어 나가기로 한 것이다.

 

국가대표 축구팀을 향한 또 다른 응원의 방법, 파워에이드!

 

2003년부터 2023년까지 KFA 및 축구국가대표팀과 함께하는 코카-콜라
 

코카-콜라는 2003년부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공식적으로 후원해왔다. 쟁쟁한 실력의 글로벌 국가대표들 사이에서 우리 선수들의 사기와 체력을 충전하는 음료는, 언제나 코카-콜라의 스포츠 음료 대표주자인 ‘파워에이드’였다.

코카-콜라의 파워에이드는 FIFA 월드컵과 올림픽 등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와 국내 스포츠 대회의 공식 스포츠 음료로서 후원 활동을 활발히 진행해 왔다. 코카-콜라는 2023년까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공식 스포츠 음료’ 파트너사로써의 역할을 든든히 소화할 예정이다.

 

훈훈했던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조인식 현장!

 

훈훈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던 KFA와 코카-콜라의 공식파트너 계약 조인식
(왼쪽부터 조현우 선수, 정몽규 회장, 파울루 벤투 감독, 최수정 대표, 김학범 감독, 이정협 선수)

 

지난 5일 파주 NFC(국가대표 트레이닝 센터)에서 열린 공식 파트너 계약 조인식에는 최수정 한국 코카-콜라 대표,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 파울루 벤투 국가대표팀 감독, 김학범 올림픽 대표팀 감독, 국가대표 조현우, 이정협 선수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오랜 기간 동안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사로서

활동을 이어 갈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지원을 이어 나가는 한편,

한국 축구 팬들에게도 스포츠의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 한국 코카-콜라 최수정 대표

 

“코카-콜라가 다시 한번 KFA 공식 스포츠음료 파트너사가 되어 주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KFA는 대한민국 축구의 선전과 축구 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

-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

 

 

파워에이드가 국가대표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2023년까지 함께하는 공식 파트너 음료 “파워에이드”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러시아 월드컵 등 굵직한 세계 스포츠 이벤트에서 함께한 파워에이드는 땀으로 배출되어 손실된 에너지를 충전하는 저칼로리 이온음료다. 나트륨과 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을 빠르게 보충할 수 있는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ION4)이 특징이다. 비타민B(B3(나이아신), B5, B6)도 함유하고 있다.

시원하고 빠른 수분감 충전의 대명사, 블루 컬러의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비롯해 포도향을 함유한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 레몬라임향을 더한 ‘파워에이드 메가볼츠’까지,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꿈을 향해 멈추지 않고 도전하는 이들을 위해서, 스포츠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서! 성장부터 성공까지, 언제나 곁을 지키며 응원하는 음료! 국가대표가 사랑하는 음료가 바로 파워에이드다.

마지막으로,

축구팬들을 위해 대한축구협회와 함께 준비한 파워에이드 BATTLE 챌린지!

첫번째 맞대결은 거미손 조현우 선수 vs 그라운드의 재간둥이 한승규 선수!

슛팅 챌린지, 그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