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야~호! 유정이가 나타났다! 촉촉하고 싱그러운 토레타! 만큼이나 과채수분미 넘치는 유정이가 New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사실! 하지만 토레타! 의 모델이라면 거쳐야 하는 관문이 있었으니, 바로 토레타! Fit Test. 센스 만점, 미모 만점인 유정이가 과연 토레타! Fit Test 만점을 받았을까? 영상에서 바로 확인해보자.

 

나의 토레타! 유형은? <MTTI 유형 테스트>

유정이와 친해지고 싶은 사람 손! 지금 유정이와 바로 만날 수는 없지만, 서로의 음료 유형을 아는 것만으로 우리는 영혼의 토레타! 메이트가 될 수 있다. 유정이도 참여한MTTI(My Toreta! Type Indicator) 테스트에 참여해보고 나와 유정이의 타입을 비교해보자. 총 4문항으로 5분이면 참여할 수 있다.

 

Q1. 토레타! 입덕 포인트를 고르시오.

토레타! MBTI


눈을 감고 토레타!를 처음 마신 순간을 떠올려보자. 토레타!를 처음 마시고 당신이 느낀 매력 포인트는 무엇이었는가?

자몽, 백포도, 망고, 사과 등 다채로운 10가지 과채수분이 당신의 미각을 자극했을까? 아니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이온보충의 매력에 흠뻑 빠졌을까? 엄마 vs 아빠 고르라는 문제만큼 어려운 문제지만 찬찬히 생각해보고 선택해보자.

 

Q2. 다음 중 토레타!를 마시기 좋은 나만의 순간은?

토레타! MBTI


첫 번째 상황. 길을 걷던 중 갈증이 나서 혹은 공부나 업무 중 수분 보충이 필요하여 자연스럽게 토레타!를 꺼내 마신다. 그렇다면 당신은 일상 속 수분 및 이온 보충음료로 토레타!를 마시길 선호하는 타입.

두 번째 상황. 하루의 일과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온 당신. 가벼운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홈트로 굳어있던 몸을 풀어주고 시원하게 땀을 쭉 빼준다. 그리고 운동을 통해 날아간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토레타!를 마시는 타입.

 

Q3. 나의 토레타! 보충 스타일은?

토레타! MBTI


시험을 준비할 때 미리미리 공부하는 타입인가? 아니면 벼락치기 하는 타입인가? 사람마다 공부하는 스타일이 다르듯 토레타! 마시는 스타일도 다르다.

가방 속에 토레타! 하나 넣고 다니면서 틈틈이 수분 보충해주는 사람도 있고, 딱 갈증 나는 순간에 토레타!를 마시면서 수분을 보충해주는 사람도 있다. 당신은 어떤 시간, 어떤 순간에 토레타를 더 자주 마시고 있는가?

 

Q4. 평소 토레타! 를 마시는 습관은?

토레타! MBTI


당신은 지금 매우 갈증이 난 상태다. 해가 쨍쨍 비치고 등은 흥건하게 젖었다. 이때 시원한 토레타!를 손에 넣었다. 토레타!의 뚜껑을 재빠르게 돌려 음료를 탁 개봉한다. 이때 당신이 토레타를 마시는 방법은?

목을 뒤로 젖힌 뒤 있는 힘껏 토레타!를 벌컥벌컥 다 마실 것인가? 아니면 나중을 생각해서 천천히 조금씩 마실 것인가? 평소에 음료 마시는 속도를 생각해보면 쉽게 답할 수 있을 것이다.

                                              

4가지의 문제에 모두 답했다면, 당신의 토레타! 유형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내 유형 결과를 확인하기 전에 먼저 유정이의 MTTI를 확인해보자. 과연 유정이와 영혼의 토레타! 메이트가 될 수 있을까?

 

<토레타! MBTI 결과 공개>

토레타! MBTI

토레타! MB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