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잠든 밤,

한 소년은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코카-콜라 병을 던져 깨뜨린다.

도대체 왜…?

 

그리고, 이제부터 놀라운 일이 펼쳐진다.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일상 속 마법, ‘리얼 매직’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한다!

 

‘리얼 매직’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Real-Magic-TV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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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야기는 한 가게에서 시작된다.

소년은 수상한 소리에 잠을 깨고

냉장고 앞에서 고스트를 발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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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은 깜짝 놀랐지만 이내 고스트가

코카-콜라를 마시고 싶어하는 것을 알게 된다.

냉장고에서 코카-콜라를 꺼내 주지만

고스트의 손은 코카-콜라 병을 통과해 잡지 못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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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깐 고민하던 소년은 병을 바닥에 던져 깨버렸고

깨진 코카-콜라 병은 영혼을 가진듯 다시 태어나 고스트를 위한 코카-콜라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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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침내 코카-콜라를 잡을 수 있게 된

고스트와 소년은 짜릿한 코카-콜라를 함께 즐긴다.

 

독특한 상상력이 담긴 이 TV 광고는 코카-콜라의 새로운 캠페인, ‘리얼 매직’ 세계로의 초대장이다.

현실 속 소년,

환상 속 고스트,

함께 코카-콜라

‘리얼 매직’ 캠페인은 코카-콜라를 통해 우리가 일상에서 잊고 살았던 마법같은 즐거움을 선사하려 한다.

 

코카-콜라가 만들어내는

‘함께라는 마법’

코카-콜라의 마법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리얼 매직’ 캠페인의 또다른 의미는 인간애, 즉 휴머니티 (Humanity)에 있다. 올해로 135주년을 맞은 코카-콜라는 단지 음료 브랜드가 아닌 하나의 문화가 되었고, 많은 사람들의 소중한 기억과 짜릿한 순간들에 항상 함께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 점을 잘 알고 있는 코카-콜라는 ‘리얼 매직’ 캠페인 슬로건에 ‘함께라는 마법’을 새겨 넣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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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인과 첫 만남 때 마셨던 코카-콜라

친구와 화해하며 마셨던 코카-콜라

아버지가 처음으로 주셨던 코카-콜라

코카-콜라를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함께 마신 사람과 그 순간들이 떠오른다. 그 순간을 마법같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만드는 데 일조하는 코카-콜라가 바로 ‘함께라는 마법’이다.  

 

너와 나, 우리를 서로 안아주는

허그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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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 매직’ 캠페인의 휴머니티를 담은 메시지는 새롭게 선보이는 코카-콜라의 로고 디자인에서도 나타난다. 마치 사람이 포옹하는 것처럼 감싸주는 형태의 새로운 코카-콜라 로고의 이름은 허그 로고 (Hug Logo)다. 물리적으로 함께 있기 쉽지 않은 요즘, 가까운 친구와 가족, 지인들과 코카-콜라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코카-콜라를 통해 함께했던 순간들을 떠올리며 몸은 떨어져 있지만 마음은 서로 연결되는 ‘리얼 매직’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고스트와 소년이 친구가 되는 코카-콜라 TV 광고로 포문을 연 ‘리얼 매직’ 캠페인은 앞으로 사람들에게 더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고까지 새롭게 바꾼 코카-콜라의 행보 기대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