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attle is coming.

 

이제는 우열을 가릴 때도 됐다. 제철 맞은 탄산 음료들에 대한 얘기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이름만으로도 시원함이 파고드는 듯한 이 세 음료에게는 유구한 역사의 팬들이 있다.
이들은 하나 같이 말한다. ‘내 음료가 최고야!’라고. 하지만 왕관은 하나, 음료는 세 개. 왕관을 차지하려는 자, 그 무게를 견디라고 했던가.
묵직하게 꽂히는 서로의 공격 속에 살아남을 음료는 누가 될까!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불꽃 튀는 탄산의 배틀이다.

ⓝⓞ.① Coke: 안녕하십니까 ? 반갑습니다 ?

Sprite♥청하: 청-하 (청하 하이라는 뜻)

환ㅌr주3: 환-영하3

<Round 1. 푸드 페어링>

 

ⓝⓞ.① Coke: 언제 어디서나 이 맛, 이 느낌! 언제 어디서나 통하는 세계 공통어, 맛 하면 코카-콜라 아닙니까?

ⓝⓞ.① Coke: 치-콜, 피-콜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니라 이거예요. 치킨이나 피자에 뭘 마실 겁니까!

 

Sprite♥청하: 상쾌하게 통한다! 느끼하고 답답할 때 속을 뻥 뚫어 주는 시원한 맛!

Sprite♥청하: 미식가, 맛잘알이라면 스프라이트 페어링이 대세! 요새 젊은이들도 다 아는 부분. 치-콜, 피-콜 옛말입니다.

 

환ㅌr주3: 마지막 한 방울까지 놓칠 수 없는 환상의 맛! 요리를 음미한 뒤, 기포가 혀끝을 사르르~ 감싸는 황홀함은 환타만이 허락하는 그것이니까.

환ㅌr주3: 모두 다 한 페어링 하는 건 인정하는 부분입니다만. 장유유서, 경로우대. 코카-콜라 1라운드 드리겠습니다. 그것은 역사이니까……☆

 

Sprite♥청하: GG

 

 

* 알아두면 좋은 정보

코카-콜라 1886년 출시 (ⓝⓞ.① Coke / 만 134세)

환타 1940년 출시 (환ㅌr주3 / 만 80세)

스프라이트 1961년 출시 (Sprite♥청하 / 만 59세)

이들은 각 음료의 모태 팬이다.

 

< Round 2. 다양성 >

 

ⓝⓞ.① Coke: 편하게 말 놓을게. 우리 코카-콜라 가문은 남다르거든. 뛰어난 동생들도 많은 거 RG?

ⓝⓞ.① Coke: 맏형 코카-콜라부터, 칼로리 걱정을 줄인 코카-콜라 제로 동생, 커피 향까지 담아버린 커피 코카-콜라 동생, 여름엔 얼려먹는 코카-콜라 프로즌 동생까지…

ⓝⓞ.① Coke: 다양한 라인업하면 또 코카-콜라지! 이번에도 승리 주라주라주라~~~

 

Sprite♥청하: 다양함하면 스프라이트 아닙니까! 스프라이트부터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 스프라이트 익스트림으로 음료 라인업에선 조금 밀리지만……!

Sprite♥청하: 스프라이트는 에이드처럼 다른 음료로 만들어 마시면 다양성, 확장력 어마어마함. 이번 라운드 1등인듯.

 

환ㅌr주3: 풉! 그만, 현실 웃음이 나와버렸네요. 왜 다른 걸 넣어서 새로운 음료를 만들어요? 환타를 골라 마시면 되는데!

환ㅌr주3: 환타 오렌지향, 환타 포도향, 환타 파인애플향, 얼려먹는 환타 프로즌…… 그리고 해외에는 환타 체리, 블루 라즈베리, 꼴리타, 멜론프로스티, 애플키위, 이그조틱(Exotic)……

환ㅌr주3: 입력하는 것도 힘드네요. 솔직히 다양성 인정?

 

ⓝⓞ.① Coke: 인정

Sprite♥청하: 인정

 

 

* 알아두면 좋은 정보

'환타'는 대표적인 열대과일인 파인애플과 오렌지 등

다양한 과일향을 톡 쏘는 탄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급 아이템이다.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도 '환타'로 시원하게 날려보자.

 

< Round 3. 상쾌함 >

 

환ㅌr주3: 1승만 더 하면 되는데 쉽지 않은 라운드네요. 상쾌함하면 또 환타가 안 빠지는데 끝판왕이 나와버렸으니..

ⓝⓞ.① Coke: 솔직히 나도 인정. 코카-콜라 134년 덕후지만 상쾌한 맛은 스프라이트 인정. 눈으로 보는 맛도 상쾌한 거 인정.

Sprite♥청하: 여러분, 스프라이트 인정하겠습니다. 스프라이트=상쾌함이니까! 상쾌함에 빠진 건 죄가 아니잖아!

 

 

* 알아두면 좋은 정보

탄산이 업그레이드된 스프라이트 익스트림은

입 안 가득 터지는 탄산의 짜릿함과 시원하고 상쾌한 맛으로

마음 속에 쌓여 있던 걱정과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준다.

 

[탄산 왕좌의 배틀! 결과는? 1 : 1 : 1 (무승부)]

 

ⓝⓞ.① Coke: 함께해서 행복했고, 다시는.. 만납시다.

환ㅌr주3: 제 꿈은 코카-콜라 선배님만큼 장수하는 거예요. 반가웠습니다.

Sprite♥청하: 선배님들께 많이 배워갑니다. 내년에도 꼭 만나요. 제발~~~

 

 

2020년 여름, 피할 수 없었던 탄산 음료 계의 왕좌 대결은 무승부로 끝이 났다. 오랜 역사 속에서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세 음료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경기였다.

처음의 맛에 멈춰 있지 않고, 다양함과 짜릿함을 시도하는 도전 정신에 세 음료를 더 아끼게 되었다는 팬들. 이들은 생이 다하는 날까지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환타를 사랑하고 응원할 것이라는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