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렇게 상쾌한 건 반칙 아냐?

보기만 해도 상쾌함이 쏟아지는 블랙핑크(BLACKPINK)가 2018 스프라이트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돌아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프라이트 광고에서 블랙핑크는 상쾌함이 가득한 ‘스프라이트 아일랜드’에서 스프라이트를 마시며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부터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 촬영 현장을 신나게 즐기는 모습까지 보기만 해도 가슴속까지 상쾌해지는 장면들을 선보였다.

이후 코카-콜라 저니와 가진 단독 인터뷰에서 광고 촬영 소감을 비롯해 멤버들의 숨겨진 반전 매력, 블랙핑크가 추천하는 여름 휴양지, 사진 잘 찍는 노하우 등을 소개했다. 스프라이트 모델로 캐스팅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애교 넘치는 표정으로 설명하며, 촬영장을 초토화(?) 시키기도 했다.

또한 최근 새 앨범 녹음을 마치고 컴백을 앞둔 소감을 이야기하며 근황을 전하는 한편, 팬들을 향한 애정과 감사의 인사도 빠뜨리지 않았다.

영상 속 ‘블랙핑크’의 사인이 담긴 스프라이트 증정 이벤트는 팬들을 향한 블랙핑크의 깜짝 선물! 이벤트는 코카-콜라 트위터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예쁜 게 다가 아니다’라는 블랙핑크의 이름처럼 블랙핑크는 이번 스프라이트 광고 촬영과 인터뷰를 통해 자신들의 무한대 매력을 마음껏 펼쳐 보였다. 단 1초도 눈을 뗄 수 없는 블랙핑크의 매력!!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