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케묵은 유머 하나. 입술을 뗀 채로 코카-콜라 발음하기. 우리는 모두 이 유머에 대한 답을 알고 있다. 코카-콜라는 원래 입술을 뗀 채로 발음할 수 있다.

그렇다면 반대로 입을 가장 크게 벌린 상태로 코카-콜라를 발음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바로 코카-콜라 x 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구경하는 것이다.

강렬한 레드 컬렉션을 마주하는 순간, 그야말로 입이 떡 벌어진 채로 코카-콜라를 외치게 될지도 모른다.

전 세계적으로 핫한 두 브랜드의 만남은 곧 트렌드를 의미한다. 이제 당신의 손으로 유행을 뽐낼 차례다. 당신의 전자기기에 코카-콜라를 입혀보자.

봄이 다소 짧게 피고 질 2020년의 아쉬움을 코카-콜라x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 “더 코카-콜라 컬렉션(The Coca-Cola Collection)”이 달래줄 테니까!

코카콜라 X 케이스티파이 테크 액세서리 1

코카콜라 X 케이스티파이 테크 액세서리 2

코카콜라 X 케이스티파이 테크 액세서리 3

WHO?

코카-콜라와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의 만남

WHERE?

케이스티파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된다.

▶ 링크: https://www.casetify.com/ko_KR/coca-cola

 

WHEN?

4월 16일부터

WHAT?

애플 핸드폰 케이스를 비롯해 아이패드, 에어팟, 맥북 케이스 등 다양한 기종의 액세서리를 코카-콜라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글로벌 커넥션(Global Connection)' 라인은 다양한 언어로 쓰인 코카-콜라 로고 디자인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다양한 국가와 문화권을 아우르는 상품 구성으로 외국인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좋다.

WHY?

4월 6일부터 사전 웨이팅 리스트 등록을 받았는데,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이제 케이스티파이와 코카-콜라가 당신에게 새로운 멋을 선사하려 한다. 강렬한 레드는 당신의 개성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할 것이다.

더불어 멋쟁이의 필수조건이라 할 수 있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우리는 모두 알고 있지 않은가. 흔하다는 건 결코 멋이 될 수 없다. 그래서 유행을 독점할 기회가 곧 시작된다.

그동안은 코카-콜라를 마셔야만 짜릿했다면, 이젠 마시지 않고서도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그러니, 이제 당신. 코카-콜라x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들어라! 남들보다 한발 빠르게 패션을 선도하는 것은 늘 짜릿한 일이니까.

코카콜라 X 케이스티파이 테크 액세서리 4

코카콜라 X 케이스티파이 테크 액세서리 5

코카콜라 X 케이스티파이 테크 액세서리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