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다시, 당신의 도시에 즐거움이 켜질 거예요!

2021년 새해를 맞아, 모두가 되찾길 바라는 도시 속 짜릿한 일상을 담은 코-크 시티 캠페인 TV 광고를 소개한다. 코카-콜라의 새로운 모델 최우식이 도시 속 골목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순간들은 우리가 바라던 소소하고 행복한 일상의 즐거움을 떠올리게 만들어준다. 짜릿한 즐거움이 다시 우리 곁으로 찾아올 것만 같은 긍정 에너지를 안겨주는 코-크 시티 캠페인 광고를 만나보자!

도시 속 찐 즐거움을 만나다!

이번 코-크 시티 캠페인에서는 특히 도시의 찐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골목과 시장 등 힙한 로컬 플레이스에 주목한다. 각 도시들이 품고 있는 랜드마크와 찐 골목, 시장의 다채로운 풍경들을 다이내믹하게 영상에서 비추고 있다. 화면 속에 등장하는 각 도시의 골목에서 소소하지만 행복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덩달아 즐겁다.

<서울 남산타워>

<경주 황리단길>

<양양 죽도 해변거리>

<서울 을지로 골목>

<부산 해운대 포장마차 거리>

<광주 1913 송정역 시장>

코카-콜라가 전하는 짜릿하고 희망적인 메시지

국내 도시를 배경으로 한 만큼 영상 내에 재치 있게 등장하는 ”와~쥑이네!”, “마수와!” 등 도시의 방언들을 발견하는 것도 이번 광고의 묘미다. 그리고 이어지는 내레이션, “올해는 도시마다, 다시 즐거움이 켜질 거예요.”는 우리가 원래 즐기던 소소한 일상이 다시 돌아올 거라는 설렘을 선사한다. 소중한 사람들과 평범하게 누리던 행복한 일상을 선물해주는 것 같은 코-크 시티 캠페인 CF 영상은 위에서 확인해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