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하고 즐거웠던 지난 날의 추억은 고단한 일상을 살아가는 원동력이 된다. 터치 한번으로 세상을 밝혀주는 조명의 스위치처럼, 우리의 추억들을 찬란하고 아름답게 켤 수 있는 스위치가 있다면 어떨까? 그 방법으로 코카-콜라 시티 패키지를 제안해본다. 친구들과 골목에 앉아 시시콜콜한 농담을 주고받던 어느 저녁 날부터 짭조름한 바닷물과 함께 한 첫 서핑의 경험까지, 코-크 시티 패키지에 담긴 여러 도시와 골목들이 그 추억들을 다시 한번 불러 일으켜 줄 테니!

코카-콜라 시티 패키지 캠페인의 새로운 모델 ‘최우식’이 친구들과 함께 짜릿한 추억 소환에 나섰다. CF 속에서 미처 다 담지 못했던 이야기를 메이킹 영상과 비하인드 화보로 만나 보자. 이들을 감싼 도시의 짜릿하고 매혹적인 풍경들이, 잠시 잊고있던 즐겁고 짜릿한 추억들을 깨워줄 것이다.

도시의 찐 즐거움 1 – 따로 또 같이, 언제나 마음 속 1위는 바다!

혼자도 좋은 바다지만 같이 가면 더 좋은 바다. 이제는 도원결의 보다 바다결의다. 찐친들과 변치 않는 우정을 확인했던 곳을 떠올리면 무조건 바다였다.

우정의 증표로 코카-콜라 시티 패키지를 친구들에게 건네 보자. 시티 패키지를 볼 때 마다, 함께 찍은 우리의 인증샷을 볼 때 마다, 찐한 우정을 재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도시의 찐 즐거움 2 – 낭만을 아는 사람이라면, 탁 트인 포차거리!

친구들과 함께하는 도시 여행의 백미는 현지 맛집에서 즐기는 푸짐한 저녁이었다. 낮에는 상쾌한 바닷 바람과 내리쬐는 햇살, 넘실거리는 파도를 눈에 담았다면, 저녁은 바다 향 넘치는 포차 거리에서 낭만을 만끽하는 것이 국룰.

정점은 해변 거리를 둘러싼 포장마차에서 싱싱한 해산물에 짜릿한 코카-콜라를 더했을 때다.  “살아있네!”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던 기억.

부산의 추억이 새겨진 코-크 시티 패키지를 한 모금 들이키면 잠시 잊고 있던 즐거웠던 추억 속 그 장소로 다시 돌아가는 느낌.

도시의 찐 즐거움 3 – 코-크 시티 패키지와 함께 도시 여행 계획 세우기

나만 알고 싶던 소박한 골목길이 핫플레이스가 되었을 때, 내 안목을 인정받은 듯 어깨가 으쓱 해지곤 한다. 코-크 시티 패키지에 담긴 꽁꽁 숨겨둔 나만의 골목들이 더 반가운 이유다.

코-크 시티 패키지를 보며 짜릿한 추억을 만들 우리의 다음 여행을 미리 계획해보자. 시티 패키지를 나란히 세워 두고, 어릴 적 즐겨 불렀던 ‘코카-콜라 맛있다’ 노래와 함께 여행지를 골라보면 어떨까. 예상치 못한 재미에 다시 한번 즐거움이 톡! 터질 것이다.

도시의 찐 즐거움 4 – 힙스터들이 즐겨 찾는 감성 골목의 찐 매력

힙한 골목에서 뿜어져 나오는 감성은 우리의 자유로움을 일깨운다. 힙스터이자 댄스 크리에이터 ‘아이키’와 친구들도 내면에서 뿜어져 나오는 자유로운 표정과 몸짓을 숨길 수 없었다는 후문.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과 파워풀한 몸짓은 더할 나위 없이 짜릿하다.

이들의 모습을 보며 잠시 잊고 있던 찐친들과의 찐한 추억들이 떠올랐다면, 코-크 시티 패키지가 여러분의 추억 스위치를 제대로 작동 시켰다는 증거이다.

익숙한 것에게서 새로움을 발견할 때 우리는 그것의 가치를 다시금 깨닫곤 한다. 마치 코카-콜라를 통해 익숙해서 잊고 있던 도시들의 찐 매력을 발견한 것처럼 말이다.

지루한 일상에서 잠시 떠나고 싶을 때, 코-크 시티 패키지로 눈길을 돌려 보자. 대한민국의 찐 매력을 담은 패키지들이 언제든 당신의 그 시절 즐거웠던 추억을 짜릿하게 켤 준비가 되어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