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하늘과 선선한 바람에도 그 어느 때보다 답답한 지금. 뉴노멀 시대다. 변해버린 뉴노멀 시대에 맞춰 가을 일상을 좀 더 새롭고 짜릿하게, 더 특별하게 보낼 순 없을까? 산으로 바다로 떠날 순 없지만 가까운 앞마당, 내 방, 옥상으로는 떠날 수 있지 않은가!

보기만 해도 짜릿한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홈시네마도 즐기고, 스케이트보드도 타면서 코카-콜라와 짜릿함을 채우는 순간으로 초대한다. 물론 짜릿함을 더해줄 환상 궁합의 코-크앤밀은 필수!

짜릿함을 채우는 순간 1 – 치킨, 피자 그리고 코카-콜라! 진리의 조합

배달음식의 절대 강자. 진리의 조합! 피자, 치킨 그리고 코카-콜라! 치콜, 피콜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니다. 답답할 겨를 없이 바삭한 치킨에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듬뿍 올라간 피자, 톡 쏘는 짜릿한 코카-콜라가 정신없이 휘몰아친다. 치킨 한 조각에 코카-콜라 한 번, 피자 한 입에 코카-콜라 한 모금. 환상의 조합으로 답답함을 떨쳐내보자. 박보검이 건넨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라면 칼로리 부담도 down!

짜릿함을 채우는 순간 2 – 간편한 간식에도 찰떡궁합 코카-콜라

멀리 놀러 갈 수는 없지만 옥상에서, 집 앞에서 친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늘 소중하고 짜릿하다. 거창할 거 없이 간편한 핫도그 하나에도 웃음꽃이 피어나고 바람을 가르는 스케이트보드에 땀방울이 씻겨 나간다. 한 손에 들고 쏙쏙 먹기 편한 간편한 간식과 코카-콜라를 곁들여보자. 함께 하는 지금 이 순간이 더 짜릿해질 것이다.

짜릿함을 채우는 순간 3 – 캠핑의 꽃 바비큐? 코카-콜라지!

가을 하늘을 가장 잘 느끼는 방법 중 하나로 캠핑과 피크닉을 빼놓을 수 없다. 그러나 올해는 가까운 한강에도, 서울 외곽 캠핑명소도 찾아가기 쉽지 않은 현실. 그렇다면 지금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내 집! 내 공간을 활용해보자. 집 앞 마당이 어렵다면 발코니도 좋다. 메뉴는 캠핑의 꽃 바비큐, 소시지뿐만 아니라 햄버거, 꼬치까지 다채롭게 즐겨보자. 어떤 음식이던 함께 나눌 사람과 코카-콜라만 있다면 짜릿함은 언제든지 채워질 수 있다.

짜릿함을 채우는 순간 4 – 코카-콜라와 영화 한 편 보고, 게임 한 판 GO?

노을이 지고 바깥바람이 차가워질 즈음이 바로 폭신한 소파에 앉아 재충전할 타이밍! 바쁜 일상에 지쳐 미뤄왔던 영화 한 편, 놓쳤던 드라마 한 편 보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자. 영화관 단골 세트 ‘팝콘&콜라’ 조합, 집에서도 어렵지 않다. 짭조름한 프레첼과 톡 쏘는 코-크 조합도 추천한다. 마지막에 깔끔하게 친구들과 야식 내기 게임 한 판이면, 짜릿함 충전 완료!

오늘 추천한 다양한 코-크앤밀 조합으로 앞으로의 집콕과 다가오는 추석, 답답함은 조금 잊고 알차고 짜릿한 순간들로 채워나가길. 박보검과 코카-콜라가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