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 계절 잡지 않고 오는 계절은 반기겠다. 긴 장마를 품었던 여름은 마지막 인사를 하고 떠났고, 맑고 평온한 가을이라는 손님이 찾아왔다.

시원시원한 매력을 뽐내는 손님인 만큼 쿨하게 스치듯 지나가기에, 가을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은 마음껏 즐겨야 한다! 물론 코카-콜라 음료들과 함께!

가을 하면 생각 나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거리와 함께하기 좋은 음료 4종을 추천한다.

 

조지아 크래프트

마음의 양식은 조지아 크래프트와 함께!

가을 하면 빠질 수 없는 독서. 푸른 하늘과 알록달록한 단풍으로 가득한 자연을 바라보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고 마음의 양식을 채우고 싶다. 독서에 어울리는 최적의 음료만 선택하면 책 속으로 빠질 준비 완료.

오랫동안 마음의 울림을 주었던 책을 생각해보면, 공통점이 있다. 처음과 끝이 인상적이었다는 것이다. 음료도 마찬가지다. 그런 의미에서 독서에 어울리는 음료는 조지아 크래프트가 딱이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매력을 모두 담은 듀얼브루 커피로 풍부한 첫 맛과 깔끔한 끝 맛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커피와 책의 조합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알 것이다.

한 손에 책을, 다른 한 손에는 조지아 크래프트를 들고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독서 스팟으로 가보라. 조지아 크래프트가 마음의 양식을 더 향기롭게 채워줄 테니!

 

토레타!

산책할 때 중요한 수분 보충은 토레타!로

가을의 커다란 매력 중 하나는 상쾌한 공기다. 1년 중 가장 맑은 하늘과 상쾌한 공기가 우리를 감싸는 계절이다. 흔치 않은 이 기회, 놓치면 너무 아쉽지 않은가. 멀리 갈 필요도 없다. 집 앞 가까운 산책로로 가볍게 산책을 떠나보자.

필수 준비물은? 토레타!다.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산책을 하다 보면 목에서는 갈증이 나고 몸에서는 약간 열기가 오르는 느낌이 느껴진다. 틈틈이 하는 수분 보충은 온도 변화에 민감한 우리의 몸이 일정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촉촉한 수분감으로 힐링하기에 좋은 음료는 단연 토레타! 양손에 하나씩 쥐고 걸으면 자연스럽게 팔 운동도 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가득 채운 플레이리스트와 토레타!를 챙기고 30분만 산책해보라. 상쾌한 공기에 기분 좋은 엔도르핀까지 충전돼 행복한 가을 나기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스프라이트

맛있는 거 옆에 맛있는 스프라이트! 상쾌한 집쿡(Cook)생활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란 말씀. 말이 살찐다는 건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는 계절이기 때문 아닐까? 덥지도 춥지도 않은 날씨 덕분에 시원한 음식과 뜨거운 음식을 동시에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는 맛있는 음료도 필수! 맛있는 음식에 스프라이트를 빼놓으면 섭섭하다.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평소 먹고 싶던 음식을 직접 만들어보자. 매콤달콤 짭짤한 음식을 입 안에 머금고 마지막에 시원한 스프라이트 한 모금 들이키면 상쾌한 마무리 완성!

거실에서 가족들과 함께, 또는 방 안에서 담요 하나 두른 채로 영화 한 편 보면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과 스프라이트를 즐겨보라! 이보다 행복하고 완벽한 가을 나기는 또 없을 것. 

 

씨그램

톡톡 튀는 취미생활에는 톡 쏘는 씨그램!

집콕 라이프가 장기화되면서 각자 자신만의 취미생활을 찾았을 것이다. 찌뿌둥한 몸을 깨우는 홈트레이닝일 수도 있고, 손재주를 마음껏 발휘하는 프랑스 자수일 수도 있고, 음악적 감각을 깨우는 기타연주 일수도 있다.

또는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 보내는 것일 수도 있다. 어떤 취미든 중요한 것은 취미생활은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왠지 모를 뿌듯함도 느끼게 한다는 것이다. 지루한 일상에 톡톡 튀는 즐거움을 주는 취미 생활에 톡 쏘는 씨그램까지 더해 즐거움을 배로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아직 취미가 없다면 씨그램을 활용한 취미 생활을 가져보는 것도 추천! 씨그램을 이용해 새롭고 맛있는 음료를 만들어 마시는 홈카페가 재미있는 취미 생활이 되어줄 것이다.

때로는 본연의 맛 그대로 때로는 믹솔로지의 매력을 배가 시키는, 변화무쌍한 씨그램과 함께 일상에 새로움을 더하자! 슬기로운 가을 라이프는 코카-콜라 음료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