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하루를 어떻게 맛있는 음료로 채울 수 있을까?"

큰 맘 먹고 떠난 해외 여행! 가보지 않았던 곳에 가고, 색다른 음식과 음료들을 맛보는 것은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이다. 어딜 가든, 무엇을 먹고 마시든 성공 확률을 높이고 싶은 것은 당연지사. 작년 말과 올해 초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품 중 아침부터 저녁까지 당신의 하루를 책임져줄 음료들을 추려봤다.

coca-cola-new-drinks-recommendation-infographic.png

>> 이미지 크게보기

 

07:00 AM

아침을 깨우는 맛있는 물

스마트워터(Smartwater)

coca-cola-new-drinks-recommendation-smartwater-2.JPG

 

아침에 물 한 잔이 건강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 코카-콜라의 워터 브랜드 ‘스마트워터(Smartwater)’는 정제수에 칼륨과 마그네슘, 칼슘 등 미네랄 성분이 담긴 것이 특징이다.

그런데 매일 마시는 물이 맛있기까지 하다면 얼마나 좋을까? 올해 1월 새로 출시된 스마트 워터에는 파인애플 키위, 딸기 블랙베리, 오이 라임, 수박 민트 등 네 가지 풍미가 더해졌다. 맛있는 물 한 잔으로 기분 좋게 아침을 깨워보자.

 

07:30 AM

간편하지만 든든하게!

오드왈라 제로 슈가(Odwalla Zero Sugar)

coca-cola-new-drinks-recommendation-odwalla-2.JPG

비몽사몽에서 벗어나, 씻고 나갈 준비까지 완료! 그전에 잠깐. 오전 일정을 무사히 소화하려면 든든하게 아침부터 챙겨먹자.

맛있는 토스트 한 조각에 아침 대용으로 나온 쉐이크 음료 ‘오드왈라 제로 슈가’를 곁들이면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설탕과 글루텐이 없고, 단백질 보충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바닐라 말차, 딸기&크림, 다크 초코베리 총 3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다.

 

11:00 AM

맛과 영양을 동시에!

고메가(Gomega)

coca-cola-new-drinks-recommendation-gomega-2.JPG

여행지를 열심히 돌아다니다 보면 슬슬 허기가 지고, 힘이 빠지기 시작한다. 점심 먹기 전에 가볍게 허기를 채우고 싶다면? 비타민 C와 E, 32mg의 DHA 오메가3가 함유되어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고메가(Gomega)’를 추천!

100% 천연 향료로 만들어졌으며, 총 25칼로리로 칼로리 부담도 적다. 베리 아카이, 딸기 구아바, 망고 패션후르츠 세 가지 맛으로 하루 영양을 맛있게 채워보자!

 

01:00 PM

어떤 음식과도 찰떡궁합

아하(AHA)!

coca-cola-new-drinks-recommendation-aha.jpg

기다리던 점심시간! 맛있는 식사에 풍미를 더해줄 음료를 고르는 것도 만만치 않은 일이다. 하지만 어떤 음식과도 찰떡궁합인 스파클링 워터, 아하(AHA)가 있으니 괜찮다. 마셔보면 왜 추천했는지 '아하!' 알 수 있을 것이다.

칼로리가 없으며, 라임+수박, 딸기+오이, 시트러스+녹차, 블랙 체리+커피, 오렌지+자몽, 애플+진저, 블루베리+석류, 복숭아+허니까지 총 8가지의 재미있고 색다른 조합을 자랑한다.

 

04:00 PM

남은 하루를 위한 에너지 충전

코카-콜라 에너지(Coca-Cola Energy)

coca-cola-new-drinks-recommendation-coca-cola-energy-2.JPG

일정을 빡빡하게 짜서, 급격하게 피곤이 몰려온다면... “안돼! 아직 남은 일정이 많다고!” 코카-콜라 에너지를 찾아 나설 때다.

코카-콜라 에너지와 코카-콜라 에너지 체리 2종으로 출시됐으며, 제로 슈가 옵션도 제공한다. 에스프레소 더블샷에 들어있는 양과 비슷한 80mg의 천연 카페인이 들어있어 나른한 오후를 깨우기에 딱 좋다. 시원한 에너지 드링크 한 잔으로 피로를 물리치고, 남은 일정을 가뿐하게 소화해보자.

 

07:00 PM

짜릿한 꿀조합!

체리 바닐라 코-크(Cherry Vanilla Coca-Cola)

coca-cola-new-drinks-recommendation-cherry-vanilla-coke-2.JPG

맛있는 음식에 코카-콜라가 빠질 수 없다. 기왕이면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코카-콜라를 저녁 식사와 함께 즐겨보는 건 어떨까?

올해 2월 출시 예정인 ‘체리 바닐라 코카-콜라’는 자신의 취향대로 맛을 조합해서 마실 수 있는 코카-콜라 프리스타일 머신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음료다. 어떤 마성의 조합이길래 사람들의 인기를 독차지한 것일까? 체리 바닐라 코-크와 함께 짜릿하게 하루를 마무리해보자.

치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