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벗어나 기분 전환하기에 해외여행만큼 좋은 것도 없다. 각자의 취향이 다양한 만큼 여행 스타일도 다양하다.

이때 여행의 즐거움을 끌어올려줄 음료 또한 특별해야 하지 않을까? 자기 자신을 돌보는 힐링 여행,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액티비티 여행,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여행 등 여행 스타일에 맞는 신상 음료 6종을 소개한다.

 

coca-cola-new-drinks-recommendation-2-infographic.png

>> 이미지 크게 보기

 

진짜 힐링이 필요해! <프로힐링러>

재충전의 시간을 위해 떠나는 힐링 여행. 여유롭게 나를 돌아볼 시간을 가지고 싶다면? ‘평화로움’을 담은 피스티(Peace tea)와 ‘심플함’을 담은 심플리티(Simply tea)를 추천한다.

 

마음의 평화를 찾아서, 피스티(Peace Tea)

코카콜라 브랜드 피스티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을 때,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마음의 평화, 행복, 그리고 리프레시(refresh) 시간일 것이다. 이것을 추구하는 음료가 있으니, 바로 이름부터 남다른 피스티(Peace tea)다.

피스티는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스티 음료로 레몬, 그린티, 복숭아 등 다양한 과일 맛이 있다. 올해 3월에는 라즐베리(라즈베리+블랙베리) 제로와 망고 맛까지 새롭게 출시될 예정.

 

심플하게 생각해! 심플리티(Simply Tea)

코카콜라 음료 심플리티

복잡한 건 질색, 심플 이즈 더 베스트(Simple is the best)! 싱숭생숭 복잡한 마음을 다잡고, 생각 정리할 시간이 필요하다면? 심플함을 추구하는 음료, 심플리티(Simply tea)와 함께 해보자.

색소나 보존료, 향을 첨가하지 않은 비농축 과즙(NFC: Not From Concentrate) 음료로 레몬, 라즈베리, 복숭아 세 가지 맛 홍차로 즐길 수 있다.

 

스트레스를 짜릿하게 날려버려! <액티비티 마니아>

스트레스는 격렬하게(?) 풀어야 제 맛이지! 활동적인 성향의 액티비티 마니아들에게 필요한 음료? 바로 단백질 보충을 위한 ‘코어 파워 엘리트’와 수분 보충을 위한 ‘스마트워터’다.

 

하루 단백질 충전! 코어 파워 엘리트(CORE POWER ELITE)

코카콜라 음료 브랜드 - 코어 파워 엘리트

서핑, 클라이밍, 트래킹, 사이클 등 액티비티 스포츠를 즐기거나 여행지에 가서도 헬스장을 찾는 스타일이라면? 프로운동러들을 위한 필수 음료, 코어 파워 엘리트를 소개한다.

42g의 단백질을 담은 쉐이크 음료로 한 잔이면 하루의 파워를 충전하기에 충분하다. 초콜릿, 바닐라에 이어 딸기 맛까지 새롭게 출시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맛있는 수분 보충, 스마트워터(smartwater)

코카콜라 워터 브랜드 스마트워터

격렬한 액티비티 끝에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단연 ‘물’이다! 그런데 기왕 마시는 물, 더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코카-콜라의 워터 브랜드 ‘스마트워터(Smartwater)’를 챙길 때다.

새롭게 출시된 버전에는 파인애플 키위, 딸기 블랙베리, 오이 라임, 수박 민트 네 가지 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는 수분 보충이 가능해졌다.

 

보고 싶은 게 너무 많아! <파워관광객>

세상은 크고 볼 것은 많다! 여기 저기 가보고 싶은 것도, 해보고 싶은 것도 많은 당신을 위한 추천 음료! 즐거움을 더해줄 상큼한 음료와 하루 에너지를 보충해줄 에너지 음료다.

 

톡톡 튀는 이색 만남, 환타 피나콜라다(Fanta Pina Colada)

환타 피나콜라다

환타와 피나콜라다의 톡톡 튀는 이색 만남! 파리 에펠탑, 뉴욕의 야경 등 아름다운 풍경을 마주했을 때 북받쳐 오르는 감동을 더해줄 음료, 바로 환타 피나콜라다다.

히 파인애플과 코코넛의 조합은 2015년부터 2018년까지 푸드&음료 시장의 과일 퓨전 트렌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를 끌었다. 이 맛있는 조합이 환타의 상큼함과 더해지면 어떤 감동을 전해줄까?



여행의 에너자이저, 코카-콜라 에너지(Coca-Cola Energy)

코카콜라 에너지

아직 돌아볼 곳이 많은데, 에너지가 방전되기 직전이라면? 안-돼! 언제 또 올지 모를 곳, 이대로 발걸음은 되돌리긴 너무 아쉽잖아?! 코카-콜라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에너지 드링크, 코카-콜라 에너지로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워보자.

80mg의 천연 카페인이 들어있어 커피 대신 마시기도 좋다. 코카-콜라 에너지와 코카-콜라 에너지 체리 2종으로 출시됐으며, 제로 슈가 옵션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