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것도 운동이다!"

몸 관리, 식단 관리를 위한 루틴이 일상화된 요즘. 대세는 ‘굶지 않는 다이어트’다. 하지만 프로 운동선수가 아닌 이상 닭가슴살과 고구마로 도배된 식단은 무리. 과도한 식단 조절은 의욕을 잃고 다이어트를 작심삼일에 그치게 만들 뿐이다.입과 몸이 함께 즐거워지는 맛있는 식단, 코카-콜라 저니가 찾아냈다.

 

아침 – 요거트 시리얼 & 아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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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쁜 현대인들에겐 아침은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다. 특히 다이어트를 한다고 아침을 굶는 일은 부지기수. 아침을 먹는 것이 밥을 굶는 것보다 하루 세끼 규칙적으로 영양을 섭취해주는 것이 건강을 지키고 요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요거트 위에 그래놀라를 뿌리고 캘리포니아산 아몬드 우유인 아데스 한 잔을 마셔보자. 하루의 시작에 필요한 영양소와 비타민 E를  섭취할 수 있다. 190mL 기준 47kcal 밖에 안되는 부담 없는 칼로리는 덤!

 

점심 – 비건 버거 & 코-크 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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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크+버거’는  거부할 수 없는 꿀 조합.  하지만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꿀 조합이 있다면? 동물성 지방 대신 건강한 식물성 지방으로 만들어진 비건 버거와 칼로리 제로! 의 코카-콜라 제로라면 식단 관리를 하는 중에도 부담 없이 코-크와 버거를 즐길 수 있다. 칼로리 걱정 없는 코-크&버거 조합이라니, 이건 정말 찐이야!

 

간식 – 프로틴 바 & 파워에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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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을 해본 사람들은 안다. 운동 후 식단의 중요성을. 특히 운동 후 단백질 섭취는 근육을 키우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운동이 끝난 뒤, 프로틴 바로 단백질을 섭취하는 동시에 파워에이드로 갈증을 해소하고 수분과 이온까지 보충하자. 파워에이드와 함께하는 셀럽들의 운동 영상을 보며 열정을 불태워보자!

 

저녁 – 샐러드 & 토레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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샐러드는 의외로 아침보다 저녁에 먹는 것이 좋다. 아침에 먹는 차가운 샐러드는 혈액 순환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  특히 하루를 마감하는 저녁에는 에너지 필요량이 적기 때문에 간단한 음식을 먹는 것이 숙면에 도움이 된다. 오늘 하루 충분히 섭취하지 못했던 채소, 과일과 함께 닭고기나 계란 등을 가볍게 곁들여 샐러드를 만들어 보자. 다채로운 10가지의 과채 수분을 가진 토레타! 는 샐러드와 함께하는 저녁 식사로 최적의 조합이다.

 

내 몸의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 관리. 더 이상 굶거나 맛없는 음식 때문에 망설이지 않아도 된다. 코카-콜라 브랜드 음료와 함께라면 삼시 세끼 즐겁게 먹고 싶은 음식을 먹으면서도 다이어트가 충분히 가능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