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좀 더 색다르게 즐길 순 없을까?”

코카-콜라 오스트레일리아(Coca-Cola Australia)에서 믹솔로지스트(Mixologist)*인 티아고 폴리티(Thiago Politi)에게 의뢰해 새롭게 개발한 코카-콜라 여름 레시피!

첫 번째 ‘과일’ 편에 이어, 두 번째 편은 아이스크림 레시피다.

아삭아삭 씹어먹는 시원함을 즐기고 싶다면 딸기와 함께 꽁꽁 얼린 코-크 아이스바를, 부드럽게 떠먹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면 바닐라 코-크 아이스크림을 추천한다. 취향에 따라, 기분에 따라 만들어 먹어보자!

* 믹솔로지스트: Mix(혼합하다)와 Ologist(학자)라는 두 단어의 합성어로 새로운 칵테일을 만드는 칵테일 분야의 예술가를 일컫는 말이다.

 

코-크 스트로베리 아이스바

 

무더위엔 역시나 아삭아삭 씹히는 얼음만 한 게 없다. 기왕이면 얼음도 더 맛있게 만들어 먹으면 좋지 않을까?

그래서 제안하는 코-크 스트로베리 아이스바!

상큼 달달한 생딸기에 새콤달콤한 체리 시럽의 풍미를 얹어, 코카-콜라와 함께 꽁꽁 얼려보자! 한 입 한 입 깨물어먹을 때마다 아삭아삭 짜릿함은 두 배가 된다.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는 환상의 조합!

코카콜라 여름 레시피 - 딸기 코크

(재료)

코카-콜라, 딸기, 체리 시럽, 아이스크림 몰드

 

(레시피)

1. 딸기 2개를 슬라이스로 얇게 썰어, 아이스크림 몰드에 촘촘히 넣어준다.

2. 체리 시럽을 1 티스푼 넣는다.

3. 시원한 코카-콜라를 아이스크림 몰드에 가득 붓는다.

4. 하루 동안 얼린 후, 아삭아삭 맛있게 먹는다!

 

패션후르츠 바닐라 코-크 아이스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패션후르츠, 코카-콜라가 만나면 어떤 맛이 펼쳐질까?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달달함이 입안 가득 채워지는 순간, 새콤달콤한 패션후르츠가 톡톡 튀는 매력을 선사한다. 패션후르츠의 플로럴 향은 음료를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여기에 마지막 목 넘김은 코카-콜라의 짜릿함으로 시원하게~! 일명 패션후르츠 바닐라 코-크 아이스크림이다.

코크 여름 레시피 - 패션후르츠 코크 아이스크림

(재료)

코카-콜라, 바닐라 아이스크림, 패션후르츠

 

(레시피)

1. 바닐라 아이스크림 3스쿱을 컵에 넣고, 코카-콜라를 따른다.

2. 패션후르츠 펄프 2스쿱을 더한다.

3. 코카-콜라를 컵에 가득 찰 만큼 따른 후, 스푼으로 떠서 한 입씩 먹을 것!

 

(재료 구매 팁)

신맛과 단맛, 진한 향이 특징인 패션후르츠는 브라질이 원산지인 열대과일이지만, 국내에서도 인터넷 구매를 통해 구할 수 있다.

강렬한 신맛에 놀랄 수도 있지만, 숙성시키면 단맛이 짙게 배어나는 것이 특징.

표면에 주름이 생긴 것이 더 잘 익은 것으로 맛이 달다. 구매 후 하루에서 이틀 정도 서늘한 곳에 보관했다가 먹는 것이 좋다.

 

* 위 이야기는 코카-콜라 오스트레일리아(Coca-Cola Australia) 유튜브 영상을 바탕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