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짜릿한 코카-콜라지만. 박보검과 함께 할 때 더 빛났던 코카-콜라의 짜릿함! 코카-콜라 4년 최장수 광고모델의 코카-콜라 TV CF를 돌아봤다. 첫 광고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짜릿한 박코크의 광고 기록! 지금 만나보자.

2017. 당기면 가까워져요! 이 맛, 이 느낌!

새해 한정판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라벨의 한쪽을 뜯어 풀고,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 당기면 라벨이 풍성하고 예쁜 리본으로 변하는 혁신적이고 독특한 제품이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의 예쁜 리본을 당겨 선물처럼 만들고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적어 보내는 짜릿한 경험을 통해 주위 사람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따뜻한 계기를 마련했다.


2017. 박보검과 함께 성화봉송 주자가 되는 기회를 잡으세요!

하나되는 순간, 성화봉송의 주인공 도전해봐! 올림픽 공식 파트너사인 코카-콜라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에 참여할 수 있는 일생일대의 짜릿한 기회를 제공했다. 실제로 박보검도 성화봉송 주자로 함께 뛰며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했다.

코카-콜라는 성화봉송 주자에 지원하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평창동계올림픽 체험 공간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 ‘핀 트레이딩 센터’ 운영 등 평창동계올림픽 관련 다양한 참여기회와 정보를 제공했다.

2017. 맛있는 코카-콜라, 두 가지 선택

오리지널? 제로 슈거(Zero Sugar)? 두 가지로 즐기세요! 양쪽 다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고민된다면? 둘 다 즐겨보자. 언제 어디서나 짜릿한 순간을 함께 해온 코카-콜라는 두말할 것도 없고, 코카-콜라의 짜릿함은 그대로 유지한 채 칼로리는 가볍게 즐기길 원한다면, ‘코카-콜라 제로’가 제격. 기분에 맞게 두 가지 맛으로 즐겨보자.


2017. 하나되는 순간 더 짜릿해진다!

김연아X박보검과 함께 더 짜릿해진 2018 평창동계올림픽! 김연아와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다리며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짜릿한 순간을 담은 이번 광고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의 짜릿한 승리를 기원하는 것은 물론, 올림픽으로 대한민국이 ‘하나되는 순간, 더 짜릿해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2018. 우리의 봄을 더 짜릿하게!

설레는 봄, 코카-콜라와 함께 더 짜릿하게! 이번 광고는 ‘꽃’으로 희망과 설렘의 메시지를 담은 ‘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를 서로 건네주며 박보검과 김세정이 친구들과 응원과 격려를 나누는 모습을 담았다. 따스한 봄을 맞아 추위에 움츠러들었던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은 물론 희망도 꽃처럼 활짝 피어나길 바라는 마음을 전한다.


2018. 우리의 여름이 짜릿하게!

우리의 여름이 짜릿하게 깨어난다! 얼음 가득한 풀장에 뛰어들어 다 함께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시며 즐기는 모습을 담은 이번 여름 광고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했다. 광고 속 박보검과 방탄소년단처럼 소비자들도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과 무더위를 벗어나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보다 특별하고 짜릿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2019. 너답게, 짜릿하게! #YouAreBeautiful



지금 이대로도, 우린 충분하니까!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메시지의 연을 띄우며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새해 광고는 방탄소년단의 노래 가사 중 일부인 ‘넌나의IDOL’, ‘너답게RUN’ 등의 메시지를 코카-콜라 라벨에 담아 청춘들을 격려했다.


2019. 짜릿하게 나른한 오후를 깨울 시간! 커피 코카-콜라

짜릿한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해 짜릿한 활력을 전한다! 사무실에서 동료들과 커피 코카-콜라를 나누며 오후의 무기력함을 날리는 짜릿한 휴식을 즐기는 이번 광고는 특히 박보검의 신나는 ‘털업댄스’가 인상적이다. 자리에서 일어나 신나는 털업댄스를 추는 박보검은 오후의 피곤함을 날려버릴 만큼 상쾌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2019. 떠나요, 짜릿한 낯설렘으로 Coke Summer Trip!

낯선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낯선 여행! 하늘 위 열기구에서 페스티벌을 즐기고, 레트로 비치에서 춤을 추며 물 위에서 영화도 본다. 마지막은 신나는 버스킹까지! 상상만 해도 짜릿해지는 Coke Summer Trip! 박보검이 환한 미소를 지으며 건네는 ‘나랑 여행 갈래?’ 한 마디에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설렘이 시작된다.

 

2019. 우리가 더 가까워지는 맛

가을 맞이 ‘Coke & Meal’! 친구들과 함께하는 편의점 꿀조합 만찬, 직장 동료들과의 회식, 가족들과의 식사 시간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짜릿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함께하는 모든 맛있는 순간들이 서로를 더욱 가까워지게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코카-콜라를 건네며 마음을 나누고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들을 박보검 특유의 미소로 담아내며 코카-콜라 특유의 짜릿한 즐거움과 행복함을 전달한다.


2020. 겨우 이런 일로 행복합니다.

Little Big Moments.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찾아서! 새해 소망이 꼭 거창할 필요는 없다. 길거리 음식 먹기, 노래방 가기 등 사소한 듯 커다랗고, 별거 아닌 듯 특별한, 작지만 소중한 일상 속 순간들. 지금은 작아 보여도 언젠가 특별하게 남게 될 지금 이 순간들을 짜릿한 코카-콜라와 함께 해보자.


2020. 일상으로의 초대

일상 속 사소하지만 행복했던 순간, 이제는 그리움이 된 평범한 일상. 학교에 가고, 같이 스포츠 경기를 보고, 다같이 회식을 하던 자연스러운 순간들이 어느새 그리운 일상이 되어버린 지금. 하지만 코카-콜라는 우리가 함께 할 시간이 다시 올 것이라 믿는다. 다시 올 거야, 우리가 함께 할 시간!


2020. 이번 여름, 가장 가까운 짜릿함

가장 가까운 짜릿함을 즐겨봐! ‘뉴노멀’ 속 맞이한 새로운 여름을 짜릿하게 즐기는 이번 광고는 이전과 다른 새로운 여름에도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어, 여름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나랑 여행 갈래?’ 박보검의 심쿵 멘트와 함께 짜릿함이 시작되는 이 광고는 올 여름도 변함없이 특별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2020. 짜릿함을 채우는 순간

짜릿함이 폭발한다! 길어지는 뉴노멀의 가을 일상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한 짜릿함을 경험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의 아이코닉한 컨투어 병에 코카-콜라가 담기는 과정을 한 편의 뮤직비디오처럼 다이내믹하고 경쾌하게 담아냈다. 마지막 ‘짜릿함을 채우는 순간’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박보검의 짜릿한 표정은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짜릿하게 만든다.

 

4년 동안 새해 인사부터 평창올림픽,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 코카-콜라까지 다양한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함께 전한 박보검. 늘 짜릿함에 진심이었던 그의 열정 덕분에 코카-콜라 최장수 모델이 될 수 있었던 건 아닐까? 앞으로도 그의 짜릿한 꽃길을 코카-콜라가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