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목말라."

피크닉을 즐기는 도중, 목이 마르다는 친구의 말을 듣게 되면 고민에 빠지기 쉽다. 예전이라면 "물 좀 줄까?"라고 되물었겠지만, 이제는 친구에게 정확히 물어봐야 한다. 여기 휘오 피치워터, 토레타! & 토레타! 로즈힙워터, 태양의 식후비법 W차, 글라소비타민워터가 있는데 어떤 걸 고르겠냐고.

"그냥 아무거나 줘!"라고 대답하기엔 시대가 많이 변했다. 그래, 우리는 지금 워터풀 음료의 시대에 살고 있다!

 

워터풀 수분 충전 01

 

1. 휘오 피치워터

 

피크닉을 간다고 할 때, 체크무늬 돗자리와 각종 피크닉 장비를 챙기며 세상 멋진 피크닉을 꿈꾼다. 낭만 돋게 세팅된 피크닉을 모두가 봐주었으면 하는, 일종의 피크닉 경연대회를 위해서이기도 하니까. 혼자여도 전혀 외롭지 않다. 이런 상황에선 SNS에 업로드할 사진 하나 건지면 더할 나위 없다. 휘오 피치워터는 이것을 가능하게 할 마지막 조각이다. 

6월의 푸르름과 복숭아의 핑크핑크함은 어떤 각도에서건 인생샷이 된다. 뚜껑을 열고 휘오 피치워터를 한 모금 마실 때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라. 몇 번이고 다시 찍는다 해도, 복숭아향 가득한 음료는 당신의 혀끝에 언제나 새콤달콤함으로 남을 테니.

 

워터풀 수분 충전 02

 

2. 토레타! & 토레타! 로즈힙워터

 

토레타!는 자몽, 백포도, 망고, 사과, 배, 감귤, 당근, 양배추, 레몬, 케일의 과채 수분이 포함되어 있어 가볍게 마시기 좋다. 이런 와중에 500ml 기준 83칼로리 밖에 되지 않는다니, 확실히 부담 없는 피크닉 음료다. 

디자인적으로도 토레타!는 피크닉과 찰떡으로 어울린다. 10여 가지 과일, 채소의 귀여운 일러스트는 물론, 색깔까지 알록달록해 다양한 음식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여기에 토레타!의 핑크버전인 토레타! 로즈힙워터까지 함께라면?

장미 열매를 뜻하는 토레타! 로즈힙워터는 기존 토레타!에 상큼함을 더했다. 토레타!는 블루, 토레타! 로즈힙워터는 핑크로 피크닉이 즐거워진다. 두 개의 음료를 맛보느라 입까지 두 배는 더 즐거울 수도!

 

워터풀 수분 충전 03

 

3. 태양의 식후비법 W차

 

김밥, 피자, 치킨, 샌드위치, 유부초밥... 피크닉과 어울리는 각종 음식을 생각해보라. 같은 메뉴라도 자연을 벗 삼아 먹다 보면, 이내 위장의 한계를 맞닥뜨리게 된다. 이럴 땐, 열일한 위장을 잠시 쉬게 할 방법이 필요하다.

태양의 식후비법 W차는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로 식사 후 당신의 속을 편안하게 해 줄 것이다. 어떤 음식으로 배를 채웠건 마지막은 태양의 식후비법 W차가 피크닉의 새로운 공식이다. 

자, 편안한 속이 준비됐으니, 이제 2차 피크닉 음식을 즐겨라. 위장 걱정은 태양의 식후비법 W차에 맡겨두고, 메뉴는 눈치 보지 말고 입맛대로 골라보자. 

 

워터풀 수분 충전 04

 

4. 글라소비타민워터

 

가끔은 옐로우로, 가끔은 레드로, 글라소비타민워터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화려한 패션 아이템이자 언제 어디서건 당신의 목을 화려하게 채워줄 음료다.  

놀다 보면 지칠 체력을 위해서도 주기적인 비타민 섭취는 필수다. 글라소비타민워터 에너지는 비타민B를, 글라소비타민워터 파워씨는 비타민C를 공급해준다. 

비비드 컬러로 가득할 당신의 피크닉과 비타민으로 채워질 당신의 체력. 글라소비타민워터는 분명히 모든 걸 가능하게 도와줄 마법의 음료다. '뉴욕 패션 아이템'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니, 당신의 피크닉 배경을 센트럴 파크로 만들어보라.

 

수분 충전 방법에도 변화가 필요하다. 단순히 맛의 차이를 떠나 건강도, 패션도 한 번에 잡을 새로운 워터풀 음료의 시대가 왔다. 이제는 수분 충전 방법도 기호대로 골라야 한다. 그 선택에 충실한 당신의 내면은 여느 때보다 다채롭고 촉촉할 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