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보단 둘일 때, 더 강해지는 존재가 있다. 버거킹 햄버거에게 코카-콜라는 그런 의미다.

배고픈 어느 오후, 외출 후 돌아온 엄마의 손에 들려 있는 버거킹 햄버거를 보면 그보다 더 행복할 순간은 없다. 그런데, 만약 엄마가 깜빡하고 코카-콜라를 챙겨 오지 못했다면 어떤 기분일까?

햄버거 한 입, 물 한 모금이 주는 퍽퍽한 맛을 상상하며 자리에 털썩 주저 앉겠지.

그 순간, 마치 구세주처럼 등장한 저 핑크핑크하고 푸른 빛을 보라. '씨그램'에 체리, 청포도, 복숭아 향을 더한 제로칼로리 100% 천연 과일향 음료 '제로톡톡'은 햄버거의 퍽퍽함을 한 번에 날릴 이 시대의 화려한 탄산음료다.

그러니 이제 코카-콜라와 제로톡톡 by 씨그램은 탄산애호가인 당신의 취향에 따라 갈린다.

새로운 탄산 선택지와 함께, 버거킹과 제로톡톡 by 씨그램의 ‘황금조합’에 대해 알아보자. 당신의 버거킹 테이크아웃이 더욱 풍성해질 것이다.

 



1) 제로톡톡 체리 by 씨그램 x 트러플통모짜와퍼

 

소고기 패티, 베이컨은 물론, 모짜렐라 치즈 패티까지 통째로 들어간, 이름하여 트러플통모짜와퍼. 여기에 트러플크림소스와 마요네즈까지 넉넉하게 둘렀다.

트러플통모짜와퍼는 햄버거 속 푸짐한 재료들 덕분에 다른 햄버거보다 더 큰 느낌을 준다.

‘제로톡톡 체리’는 지금 막 햄버거 하나를 다 먹은 사람에게 있어 최고의 선택지다.  톡 쏘는 상쾌함과 깔끔함이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고, 제로톡톡 체리에 가득한 체리향이 입안에 향긋함을 남겨주기 때문.

이제 이것은 공식이다. 햄버거를 먹은 다음엔 체리향 가득한 탄산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자.

 



2) 제로톡톡 복숭아 by 씨그램 x 통새우와퍼

 

불맛 가득한 순쇠고기와 갈릭페퍼 통새우의 조합은 통새우와퍼를 버거킹의 대표 메뉴로 만들었다.

버거킹 햄버거들은 대체적으로 통이 크다. 통새우와퍼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새우도 통으로 가득 들어간다. 클래식 버거의 프리미엄 버전답게 양도, 질도 업그레이드됐다.

새로운 버거 세트의 조합, ‘제로톡톡 복숭아’는 톡 쏘는 탄산에 복숭아향이 가득하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복숭아향 음료에 짜릿한 상쾌함까지 갖췄다랄까. 클래식 새우버거에 어울리는 변화된 클래식 복숭아 음료다.

 


3) 제로톡톡 청포도 by 씨그램 x 몬스터와퍼

 

디아블로 소스가 가득한 몬스터와퍼는 불처럼 화끈하다. 불맛 가득한 순쇠고기에 치킨과 베이컨을 넣고, 특유의 디아블로 소스가 화끈하게 매운맛을 내기 때문이다.

입안 가득 매콤함과 뱃속 가득 풍성함을 찾고자 하는 사람에겐 이름부터 화끈한 몬스터와퍼를 추천한다.

매콤한 햄버거를 먹었다면, 열일한 혓바닥을 차분하게 만들 음료가 필요할 것이다. ‘제로톡톡 청포도’는 톡 쏘는 탄산감은 물론, 청포도향 특유의 시원상큼함으로 몬스터와퍼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단짠단짠의 뒤를 이어, 이제는 매청매청의 시대다. 에디터를 믿고, 이제 매운맛 다음엔 청포도향 탄산수를 즐겨보시길.

 

햄버거를 먹을 때 코카-콜라(혹은 코-크 제로)만 찾았던 당신. 이제 그 관계에 화려함으로 무장한 제로톡톡 체리, 복숭아, 청포도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버거킹 햄버거를 둘러싼 코카-콜라와 제로톡톡. 본격 삼각관계의 시작.

이제부턴 매일 버거킹 가자, 두 번 가자! 첫 번째는 코카-콜라로, 두 번째는 제로톡톡 by 씨그램과 함께해야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