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해 #청량해 #멍뭉미 #미쳤다 #정해인 #스프라이트 #TMI인터뷰 #담당자사심인터뷰 #하_더이상은_버틸수가.. #평생소장각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지어지는 상쾌한 미소의 소유자! 스프라이트 & 밀(Sprite & Meal)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배우 정해인을 화보 촬영 현장에서 만났다.

코카-콜라 저니 촬영팀은 인터뷰를 진행하기에 앞서 정해인의 모든 것을 알고 싶으니, 팬들을 위해 아무리 사소한 이야기라도 가감 없이 말해줄 것을 요청했다. TMI 인터뷰 콘셉트에 웃으며 “알겠다”라고 대답한 정해인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일상, 취향, 요즘 하는 생각, 이루고 싶은 목표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했다.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던 만큼 정해인은 시종일관 해맑은 웃음을 지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은 몇 번이고 심장을 움켜쥐며 소리를 질렀다는 후문…! (자세히 들으면, 그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영상 말미에는 정해인의 귀여운 매력이 담긴 NG 장면도 감상할 수 있다. 무한 캡처, 무한 반복, 무한 짤 생성을 부르는 인터뷰! 저장해뒀다가 두 번, 세 번, 평생 소장하며 보자. (너무 웃어서 광대가 아플 수도 있다.)

정해인의 사인이 담긴 스프라이트 보틀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이 또한 놓치지 말자!

 

하이라이트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