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마시고 산뜻하게 기분 전환하는 음료, 여기 다 모였다!

자기 관리를 중요시 여기는 여자들은 마시는 것 하나도 신중하다. 맛뿐만 아니라 음료에 들어간 재료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따지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뷰티 인싸템’ 음료 3가지.

 

산뜻한 수분보충 습관, 토레타! 로즈힙워터

토레타! 로즈힙워터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수분!

수분 관리를 위해 일상 속 수시로 가볍게 마시기 좋은 음료를 찾고 있다면?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박보영표 수분보충 음료, ‘토레타!’가 제격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토레타! 로즈힙워터’는 로즈힙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뚜껑을 열자마자 로즈힙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500㎖에 32 kcal 로 가볍게 즐길 수 있고,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산뜻하게 수분 충전을 할 수 있다.

Editor says

물을 많이 마셔야 좋다는 건 알지만, 물은 왠지 밍밍해서 손이 잘 가지 않았다. 그래서 찾은 음료가 바로 토레타다. 에디터의 가방에 항상 들어있는 음료로 출시 이후 늘 입에 달고 산다.

특히 새로 나온 토레타! 로즈힙워터는 기존 토레타보다 좀 더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은 수분 보충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계절인 만큼 가방 속에 하나쯤 넣고 다닐 것을 추천! 진정한 수분 보충은 갈증을 느끼기 전에 꺼내 마셔야 하는 법이다.

 

과즙에 담은 식이섬유로 상쾌한 하루 시작,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2종


잘 비워야 가벼워진다! 비우는 행복, 아침을 여는 상쾌함.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식이섬유를 담아 돌아왔다.

앞서 소개한 태양의 신체건강 W가 차처럼 즐겨 마시며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다면,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맛있게 혼합된 과일 믹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300㎖ 페트 제품에는 식이섬유가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20%인 5g이 함유되어 있다.)

오렌지&망고와 사과&크랜베리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과즙 외에 청포도, 배 등 다양한 과즙이 들어있어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Editor says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 잔 마시는 습관을 들이기가 참 어려웠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상큼한 과즙으로 즐기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특히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로 아침을 상쾌하고 가볍게 시작할 수 있어 더 좋았다. 유희열이 나오는 TV 광고처럼 비우는 것만큼 행복한 것은 없다는 것을 새삼 깨달은 순간.

믹스된 과일의 케미도 돋보인다.

오렌지&망고는 오렌지의 상큼함과 망고의 묵직함이 입안 가득 풍성함을 더해주고, 사과와 크랜베리의 만남은 상큼함을 더욱 끌어올려 준다. 




식후엔 깔끔하게, 태양의 신체건강 W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태양의 신체건강 W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일상 속 자기관리 비법!

평소 식습관 관리와 영양 밸런스에 관심이 있다면, 태양의 신체건강 W 난소화성말토 덱스트린(이하 신체건강 W)에 주목하자.

‘건강 미녀’ 유인나도 빠뜨리지 않고 마신다는 신체건강 W는 제품명에서 그대로 나타나있듯, 코카-콜라에서 선보인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이섬유의 일종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되어 있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혈중 중성 지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신체건강 W 한 병에는 식이섬유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장점. 녹차와 우롱차 등을 블렌딩해 깔끔한 맛까지 자랑한다.

Editor says

따로 시간을 내서 뭔가를 하려고 하면 어렵다. 특히 운동 등 건강 관리가 그렇다. 그럴 땐 자연스럽게 나의 일상 습관으로 만들면 된다.

점심 식사 후 많은 사람들이 커피숍으로 발길을 돌릴 때, 조용히 드럭스토어에 들러 신체건강W 두 병을 샀다. 식단 관리의 마무리로 신체건강W를 마시기 위해서다.

한 병은 점심 식사 후, 또 한 병은 저녁식사 후에 마셨다. 음~ 깔끔한 마무리! 녹차, 우롱차 등을 황금비율로 블렌딩해 매일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는다는 것도 장점.

앞으로도 잘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