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이 올해도 말해요. “나랑 여행 갈래?”

 

 

“어디로 (여행) 갈래?”

 

여행을 가자고 하면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질문, 어디로 떠날까? 이제는 여행의 관념에도 변화가 필요한 시대. 올해는 저 멀리 바다 너머가 아닌, 가까운 곳에서 보내는 것이 트렌드다.

우리가 잘 아는 공간에 새로움을 부여하는 게 모두에게 주어진 여행 미션. 도전 과정에서 의외의 재미를 발견할 거라 확신한다.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여름이라면 더!

 

익숙함은 안녕, 갖고 싶은 짜릿함! 코-크 썸머 패키지

우선, 곁에 있는 코카-콜라부터 변화를 주자. 2020년 여름을 위해 탄생한 코-크 썸머 패키지로! 붉은 배경에 눈처럼 새하얗게 채워진 로고들은 우리가 사랑할 3가지 여행을 상징한다.

집안으로 떠나는 ‘홈캠핑’과 ‘홈피크닉’, 문화생활까지 섭렵한 ‘홈시네마’가 그것. 특별한 코카-콜라는 준비됐으니 이제 가장 가깝고 짜릿한 여행 방법을 추천해볼까?

 

코카-콜라와 박보검이 추천하는 여름 하나, 홈시네마

 

하얗고 평범한 천이나 벽은 잊어라. 당신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가장 프라이빗한 영화관이 이곳에 열릴 예정.

 

코카-콜라와 박보검이 추천하는 여름 둘, 홈피크닉

 

테라스 또는 거실, 아니면 작은 마당까지. 어디든 좋다. 코-크 돗자리와 맛있는 음식 그리고 좋은 친구들만 있다면 여기가 바로 헤븐.

 

코카-콜라와 박보검이 추천하는 여름 셋, 홈캠핑

 

캠핑은 무조건 어디론가 떠나야 한다는 건 편견. 차에 알전구나 가랜드를 걸어보자. 한결 달라진 공기에 바비큐, 소시지 같은 캠핑 음식까지 준비한다면, 안전하고 편안한 캠핑 사이트 완성!

 

가슴 속 켜켜이 쌓여온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부숴주는 소중한 네 글자, ‘여름 휴가’부터 도전을 시작해보라. 익숙함을 깨부수는 여행은 이제 시작이다.

아직은 3가지 홈콕 여행법을 잘 모르겠다면, 더 자세한 방법은 다음 이야기를 기대하시라. 이번 여름은 가장 가까운 짜릿함으로 기억될지니.

 

사진 속 코-크 썸머 아이템들에 소장욕이 뿜뿜 솟았다면, 코-크 플레이 앱으로 지금 바로 접속해보자.

*코-크 플레이 앱 접속하기: IOS /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