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과 여름 나들이의 공통점은?”

 

장비가 중요하다. 여름. 낮 시간은 길고 산으로 바다로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이지만, 가만히 있어도 땀으로 샤워하는 날씨가 문제다. 그렇다고 여름 나들이를 포기할 수는 없다면? 역시 제대로 된 장비부터 갖춰야 한다. 여름 나들이 필수템, 보냉백만 제대로 활용해도 불편한 무더위는 맘 편한 무릉도원으로 바뀔 수 있다.

 

혼자 하는 산책도 쿨하게, 패션에 기능을 더한 숄더 토레타! 보냉백

토레타! 굿즈

그런 날이 있다.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며 함께하는 시간도 중요하지만, 오로지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중요하다. 에어컨 빵빵한 방콕도 좋지만, 이따금 집 밖으로 나서 보자. 집 근처 공원에서 광합성을 즐기며 비타민D도 흡수하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면 몸도 마음도 재충전 될 테니까. 

토레타! 굿즈

토레타! 굿즈

많은 것을 챙길 필요는 없다. 패션 아이템에 보냉 기능까지 갖춘 숄더 보냉백에 책 한 권과 토레타! 하나만 넣으면 준비 끝. 여기에 모자와 선글라스를 더하면 공원 나들이룩도 손쉽게 완성이다. 벤치나 돗자리에 앉아 책 읽으며 마음의 양식을 충전하고, 목마르면 시원한 토레타!로 시원한 수분도 충전하자. 이 날씨에 이렇게 시원할 수 있냐며 보냉백의 위력에 새삼 감탄하게 될 것이다.

 

특별한 피크닉 데이트엔 특별 사이즈 토레타! 보냉백(大)

토레타! 굿즈

날씨가 더워도 피크닉 데이트는 못 참지! 준비하는 재미부터 감상하는 재미까지 쏠쏠한 피크닉 데이트는 지금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특권이다. 같은 음식을 먹어도 식당 안에서 차려진 것보다 인적이 드문 야외에서 돗자리 깔고 직접 준비해 먹으면 더욱 맛있다. 거기에 갈증을 해소해줄 시원한 토레타!까지 있다면? 완벽 그 자체.

토레타! 굿즈

토레타! 굿즈

완벽한 피크닉 데이트에 빠지면 안 될 필수템은 단연 보냉백이다. 겨울에 이불 밖이 위험한 만큼 여름 피크닉에서 돗자리 밖은 위험하다. (그만큼 움직이기 싫으신 거죠.) 대형 사이즈 보냉백만 있다면 돗자리 밖으로 움직이지 않아도 피크닉 내내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를 편하게 공급받을 수 있다. 보냉백으로 불쾌지수 대신 연애지수가 높아지는 시원한 마법을 경험해보자.


우리 가족 피크닉의 완성, 스탠리x토레타! 대용량 아이스박스

토레타! 굿즈

캠핑, 피크닉 등 여름철 가족 나들이를 준비해본 경험이 있다면 한 번쯤 ‘스탠리’라는 이름을 들어 봤을 것이다. 보냉병과 아이스 박스 계에서 남다른 인지도를 보유한 스탠리. 그 스탠리와 토레타!가 만났다. 이건 곧 이동식 토레타! 냉장고가 등장한 것과 마찬가지다.

토레타! 굿즈

토레타! 굿즈


가족 인원수가 많은 경우에도 아이스 박스와 아이스 보틀만 있다면 준비는 끝. 과일, 치즈 등 신선함이 생명인 음식들과 차가운 음료는 아이스 박스에 넣어 시원함을 유지하고, 보틀에는 차가운 얼음을 가득 담아가자. 미리 준비한 시원한 음식과 피자, 햄버거 등 따뜻한 음식의 조합은 단짠단짠에 이어 쿨핫쿨핫의 쾌감을 선사해 줄 것이다.

 

토레타! 굿즈


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진행 중인 토레타! 굿즈 경품 제공 행사는 이미 캠핑 필수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아직 굿즈를 겟할 찬스는 남아 있다. 6월 28일부터 11번가에서 토레타! 구매 대상 클래식한 브롬톤 자전거를 비롯해, 스탠리 아이스박스&보틀 세트, 토레타! 디자인 보냉백, 아폴리스 토트백&토레타! 키링 등의 경품 추첨 기획전이 열린다고 하니 주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