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 모델 박보영과 양세종이 뮤지컬에 도전했다!?

본격적인 수분 충전이 필요한 여름 시즌을 앞두고, 토레타의 새로운 TV CF가 공개됐다. 이번 광고는 공원, 도서관, 물놀이 등 다양한 장소에서 토레타와 함께 싱그러운 하루를 보내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별한 점이 있다면 뮤지컬 콘셉트를 통해 박보영과 양세종이 함께 춤추며 노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 (두근두근 두 사람의 색다른 매력이 대방출된다!)

이어서, 코카-콜라 저니를 통해 단독 공개하게 된 이번 메이킹필름 영상은 심쿵 포인트가 몇 배로 넘쳐난다. 촬영 현장의 리얼함을 그대로 담았을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맑고 싱그러운 케미를 비롯해 귀여움 넘치는 NG 컷, 솔직 발랄한 인터뷰까지 담았기 때문이다.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했던 팬들을 위해 두 모델이 직접 나서서 현장을 소개했으니, 기대해도 좋다! (단언컨대, 영상이 재생되는 내내 사랑스러운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며 입가에 웃음을 짓게 될 것이다.) 

또한 3년째 토레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박보영은 인터뷰를 통해 토레타의 대만 출시에 대해서도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는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출시돼 일상생활 속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수분 보충 음료로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바탕으로 올해 대만에서도 출시되었으며, 향후 그 영역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박보영은 대만 토레타의 모델로도 발탁, 한국뿐 아니라 대만에서도 박보영만의 싱그러운 매력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