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에게 월요일보다 금요일이 더 즐겁듯이, 매일 반복되는 요일에도 상황에 따라 기분이 달라질 수 있다. 당신의 하루하루가 매일 금요일 오후 6시처럼 즐거울 수 있도록, 주간 음료 코치, 저니 에디터가 나섰다. 그런데 어떤 걸로 코칭 하느냐고?

지금부터 시작될 주간 음료 라인업으로, 저니 에디터의 코치 챌린지 시작이다!

 

코카-콜라

현관을 나서는 순간, 월차 쓰고 싶은 월요일!

‘코카-콜라’

 

월요일은 원래 코카-콜라를 마시는 날이다. 다른 날에 비해 온몸이 느끼는 중력이 두, 세배는 되는 날이기에. '월요병'이라 불리는 우리들의 영원한 적과 마주하기 위해선, 짜릿함으로 눈꺼풀을 번쩍 뜨이게 하는 코카-콜라 한 모금이 필요하다.

스트레스의 진원이 누구든 무엇이든 상관없다. 코카-콜라와 함께라면 일단 한 템포 쉬어갈 수 있다. 시속 180km의 속도로 끝난 듯한 주말이 허무하기만 할 때도 우선 코카-콜라를 마셔보자.

그리곤 자신에게 긍정 메시지를 보내라. 우리의 곁엔 코카-콜라가 있다고!

 

환타

더위인가 열기인가, 해결책이 필요한 화요일!

‘환타 오렌지, 포도, 파인애플’

 

화요일은 火를 식혀 보자. 하늘의 화든 머릿속의 화든, 어떤 연유로든 환타를 마실 지점이다. 오렌지, 포도, 파인애플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대기 중인 환타는 당신의 기분전환에 지대한 공을 끼칠 것이다.

가끔은 오렌지, 가끔은 포도, 가끔은 파인애플, 이렇게 골라 먹는 재미까지 주는 환타, 탄산음료 계의 뷔페가 있다면 여기다.

화요일에도 예상치 못한 다양한 형태의 일들이 들이닥칠 것이다. 당신은 웃다가 울고, 울다가 웃겠지만, 그래도 우리에게 환타라는 휴식이 있다는 건, 일주일의 두 번째 날을 웃음으로 마칠 수 있는 이유다.

 

태양의 식후비법 W차

이제 반 왔다고?! 수퍼파워가 간절한 수요일!

‘태양의 식후비법 W차’

 

수요일에는 수(水)의 기운이 흐르는 날이다. 혹시 집안에 수맥이 있는 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축 처지는 수요일. 맛있는 음식이 필요하다. 수요미식회를 열어보자. 형형색색의 음식들이 당신의 기분을 업시킬 것이다. 중심을 잘 버텨내야 남은 한 주가 수월하다. 수요일만큼은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먹자.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다고?

괜찮다. 식이섬유가 가득한 태양의 식이요법 W차는 후회 직전의 당신을 구원할 최적의 차 음료. 자칫 소화불량에 빠질 뻔한 당신의 소화기관을 돕는 구원투수가 되어줄 것이다.

 

조지아 크래프트

뒷목은 뻐근하고 목 안은 텁텁한 목요일!

‘조지아 크래프트’

 

목요일에는 목을 쉼 없이 적셔줄 조지아 크래프트를 추천한다. 470mL의 대용량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는 온종일 마셔도 충분한 양. 다른 요일보다 카페인이 간절한 목요일의 메이트로 적격이다.

얼음만 가득하고 정작 마실 건 별로 없는 일반 아이스커피에게 느꼈던 배신감을 조지아 크래프트가 다독여줄 것이다. 컵에 얼음을 가득 넣은 상태로 조지아 크래프트를 부어 마시는 것이 가격도, 용량도 훨씬 효과적이다.

다 마시고, 밤에 잠이 안 오면 어떻게 하느냐고? 그렇다면 내일을 위해 절반만 마실 것을 추천한다. 뚜껑을 닫아 냉장고에 넣어두자. 내일 마셔도 거뜬한 조지아 크래프트니까.

 

스프라이트 익스트림

불금, 최고의 짜릿함은 금요일의 것!

‘스프라이트 익스트림’

 

자신에게 칭찬부터 해주자. 마침내 힘들고 고된 주중 생활을 버텨냈다. 주중과 주말의 길목에서, 당신의 모든 에너지는 기다렸다는 듯이 퇴근 후 저녁을 폭발시킬 것이다. 그것이 바로 불금.

그렇다면 동급 에너지를 가진 스프라이트 익스트림으로 대동단결이다.

불금은 달라야 한다. 더 큰 자극이 필요한 날, 더 더 더 짜릿한 탄산으로 당신의 에너지를 붐-업하자. 스프라이트 익스트림은 그 이름부터 남다르지 않은가?

반드시 행복해야 할 금요일 저녁. 스프라이트 익스트림의 기운으로 한 주의 스트레스가 반쯤 풀린다. 집에 가서 바로 잠을 자더라도, 이 기세라면 금요일 꿈은 스펙타클한 액션영화다.

 

토레타!

토요일엔 힐링의 토레타!로 힐링을!

'토레타!'

 

현명한 사람은 잘 노는 것보다 잘 쉬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걸 안다. 이제는 당신도 그렇게 할 차례다.

주중 생활이 힘들었던 만큼, 토요일에는 토레타!와 함께 휴식을 취하며 하루를 보내보자. 언젠가 읽을 거라고 굳게 다짐했던 책을 한 권 들고, 가까운 공원에서 솔솔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힐링을 시작해라.

굳이 공원이 아니라도 좋다. 당신이 있는 장소를 힐링의 장으로 삼아라. 흔히 데일리 수분보충 음료라고 일컫는 토레타!와 함께라면, 어떤 곳에서라도 당신의 힐링을 도와줄 것이다.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의 촉촉한 음료 토레타!로 당신이 원하는 곳 어디서나 간단히 수분을 충전할 수 있으니까! 그러니 기억하자, 토요일엔 힐링의 토레타!

 

밀크소다 암바사

부담감을 행복함으로 바꿀 일요일!

'밀크소다 암바사'

 

쏜살같이 지나갔을 당신의 주말이 아쉬운 만큼, 다가올 월요일이 부담스러울 일요일 오후. 마치 암바에 걸린 듯한 답답함이 가슴 속을 가득 채울 때, 냉장고에 있는 밀크소다 암바사를 꺼내보라.

탄산인 듯 탄산 아닌 탄산 같은 밀크소다 암바사는 일요일 밤에 먹기 좋은 라이트한 탄산감에 밀크 베이스로 부드러움을 더했다. 밀크소다 암바사와 함께라면, 다가올 월요일의 부담감은 탄산으로 날리고, 아직 끝나지 않은 일요일의 편안함은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그러니, 일요일의 끝자락이 오더라도 너무 속상해 말자. 저니 에디터가 추천하는 주간 음료 라인업의 마지막엔 밀크소다 암바사가 있으니까!



매일매일이 금요일 오후 6시 같진 않겠지만, 매일매일을 월요일 오전 9시처럼 살 수는 없다. 그렇기에, 주간 음료 라인업으로 최대한 행복하게 일주일을 보내는 방법을 제안했다. 이제 선택은 당신의 몫이다.

음료수를 마신다고 진짜 행복해지는 건 아니겠지만, 잠시 잠깐이라도 행복한 기분을 느끼는 건, 너무나 괜찮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