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를 해야만 알 수 있는 것들이 있다. 우리는 생각보다 많은 일을 하지 않았다는 것(?)과 평일 오후 시간대에는 어린이 타깃 TV 프로그램이 많다는 것. 인형극이나 만화영화를 보고 있자니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하다. 어린이지만, 어린이가 아닌... 마치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作 「어린 왕자」의 주인공이 된 기분이랄까.
"네 장미꽃을 그토록 소중하게 만든 것은, 그 꽃을 위해 네가 소비한 시간이란다."
어린 왕자에 나오는 동화 같은 말처럼, 멍하니 집에 있음으로 허무하게 흘러가는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집콕을 하든, 일을 하든, TV를 보든 그 행위를 좀 더 소중하게 만들어보는 것이다.
그래서 준비한 콘텐츠! 이름하여 ‘재택쥐페리’가 준비한 음료 심리 테스트. 음료 취향만 선택하면, 무엇을 하면 좋을지 딱! 정해준다.
생각하는 대로, 마시는 대로 모든 게 이뤄질 것이다.
[선택 ①] 집콕을 하다 지루함을 느낀 당신.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하던 찰나, 집 앞 마트에 잠깐 나갔다. 눈 앞에 보인 아래 두 음료 중 당신의 선택은?
[선택 ②] 재택 근무 혹은 온라인 강의로 하루를 시작하는 당신. 이때, 당신의 앞에 아래 두 음료가 있다면 어떤 음료를 선택할 것인가?
츄잇츄잇 씹어먹는 재미를 느끼며, 크게 소리쳐보자. "스트레스, 모조리 다 씹어 먹어줄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와 함께 한다면 오늘 일과도 스트레스 없이 무사히 끝낼 수 있을 것이다. (*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모델 펭수의 비하인드 영상을 보며, 쉬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추천. 영상을 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
[선택 ③] 주말이 되었다. 여전히 집콕 중인 당신. 영화를 보며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 아래 두 음료 중, 당신의 선택은?
-----------------------------------
우리는 모두 어린이였다. 그때의 당신은 집에 있는 모든 게 놀잇거리라고 여겼었다. 이제 위의 6가지 음료들과 함께 그 당시로 돌아가 보자. 당신의 집콕을 상상력의 세계로 바꾸어라. 생각하는 대로, 마시는 대로 모든 게 이뤄질 것이다.
Coca-Cola On Social